美 기업, 현대 야구단 인수타진

입력 2007.01.23 (22:2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한 부동산 전문 투자업체가 현대 야구단 인수에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KBO는 오늘 재미동포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 미국 기업이 현대 구단 인수 의사와 함께 조만간 한국을 방문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밝혔습니다.

KBO는 규정상 문제는 없지만 프로야구단 운영에 적합한 기업인지 자격을 검증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N리그, 국민은행 중징계

실업축구 내셔널리그가 K리그 승격을 거부한 고양 국민은행에 대해 중징계를 내리고, 이에 불응시 리그에서 퇴출시키기로 했습니다.

내셔널리그는 오늘 이사회에서 벌금 10억 원과 승강제 이행 각서 제출 등 4가지 징계안을 확정하고 오는 29일까지 국민은행 측의 답변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개막

코리아오픈 국제 배드민턴 대회가 오늘 서울에서 개막한 가운데 첫날 우리나라의 손승모가 말레이시아의 옹춘한을 꺾고 남자단식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세계남자핸드볼 본선 진출 실패

우리나라가 독일 세계핸드볼선수권 예선 3차전에서 모로코를 32대 19로 이겼지만 골득실에서 러시아에 밀려 조 3위가 돼 본선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美 기업, 현대 야구단 인수타진
    • 입력 2007-01-23 21:50:02
    뉴스 9
미국의 한 부동산 전문 투자업체가 현대 야구단 인수에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KBO는 오늘 재미동포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한 미국 기업이 현대 구단 인수 의사와 함께 조만간 한국을 방문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밝혔습니다. KBO는 규정상 문제는 없지만 프로야구단 운영에 적합한 기업인지 자격을 검증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N리그, 국민은행 중징계 실업축구 내셔널리그가 K리그 승격을 거부한 고양 국민은행에 대해 중징계를 내리고, 이에 불응시 리그에서 퇴출시키기로 했습니다. 내셔널리그는 오늘 이사회에서 벌금 10억 원과 승강제 이행 각서 제출 등 4가지 징계안을 확정하고 오는 29일까지 국민은행 측의 답변을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코리아오픈 배드민턴 개막 코리아오픈 국제 배드민턴 대회가 오늘 서울에서 개막한 가운데 첫날 우리나라의 손승모가 말레이시아의 옹춘한을 꺾고 남자단식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세계남자핸드볼 본선 진출 실패 우리나라가 독일 세계핸드볼선수권 예선 3차전에서 모로코를 32대 19로 이겼지만 골득실에서 러시아에 밀려 조 3위가 돼 본선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