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신한은행 연승에 제동

입력 2007.01.29 (22: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자 프로농구에서 삼성생명이 전승 행진을 벌이던 선두 신한은행을 이겼습니다.
삼성생명은 용인 홈 경기에서 이종애와 로렌 잭슨의 골밑 장악을 앞세워 신한은행을 73대 59로 꺾고 3연승을 달렸습니다.

박태환, 해외 전지훈련 위해 출국

한국 수영의 간판 박태환이 오는 3월 세계선수권대회를 대비하기 위해 오늘 괌으로 전지훈련을 떠났습니다.
박태환은 괌에서 일본 수영 대표팀과 함께 훈련하고, 호주로 이동해 호주 대표팀 출신 지도자 웨인 로스에게 마지막으로 기량을 점검받습니다.

최성용, 울산 현대와 이적 합의

프로축구 울산 현대가 오늘 일본 요코하마 FC의 최성용과 이적에 합의하고 세부 조건을 협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성용의 국내복귀는 7개월만입니다.


그리스전, 송종국 부상 이강진 발탁

다음달 7일 영국 런던에서 그리스와 평가전을 치르는 축구대표팀의 송종국이 부상으로 제외돼 부산의 수비수 이강진이 대신 발탁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삼성생명, 신한은행 연승에 제동
    • 입력 2007-01-29 21:51:30
    뉴스 9
여자 프로농구에서 삼성생명이 전승 행진을 벌이던 선두 신한은행을 이겼습니다. 삼성생명은 용인 홈 경기에서 이종애와 로렌 잭슨의 골밑 장악을 앞세워 신한은행을 73대 59로 꺾고 3연승을 달렸습니다. 박태환, 해외 전지훈련 위해 출국 한국 수영의 간판 박태환이 오는 3월 세계선수권대회를 대비하기 위해 오늘 괌으로 전지훈련을 떠났습니다. 박태환은 괌에서 일본 수영 대표팀과 함께 훈련하고, 호주로 이동해 호주 대표팀 출신 지도자 웨인 로스에게 마지막으로 기량을 점검받습니다. 최성용, 울산 현대와 이적 합의 프로축구 울산 현대가 오늘 일본 요코하마 FC의 최성용과 이적에 합의하고 세부 조건을 협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성용의 국내복귀는 7개월만입니다. 그리스전, 송종국 부상 이강진 발탁 다음달 7일 영국 런던에서 그리스와 평가전을 치르는 축구대표팀의 송종국이 부상으로 제외돼 부산의 수비수 이강진이 대신 발탁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