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는 존재한다”…프랑스 UFO 자료 공개

입력 2007.03.23 (22:22) 수정 2007.03.24 (12:1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미확인 비행물체 UFO는 정말 존재할까요?

프랑스가 UFO와 외계인 목격자료 1600여건을 일반에 공개했습니다.

정부차원의 UFO자료 공개는 세계에서 처음입니다.

파리 채일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리포트>

프랑스가 세계 최초로 공개한 UFO 자료들입니다.

이 화면은 유에프오가 육지에 내린것으로 추측되는 흔적입니다.

한 아마추어 작가는 하늘에서 지나가는 미확인 비행물체를 직접 촬영했습니다.

13년전 이곳 파리 상공을 비행하던 민간항공기 조종사들은 미확인비행물체의 모습을 분명히 봤다고 증언했습니다.

지난 1994년 1월 에어프랑스 여객기의 승무원들은 한낮에 만 2천피트 상공에서 유에프오를 목격했습니다.

<인터뷰>뒤복(당시 에어프랑스 기장): "제가 본 것은 커다랗고 붉은색깔의 동그란 형태였습니다."

우주연구원들은 유에프오같은 물체를 현대기술로는 만들수없다고 말합니다.

<인터뷰>쟈크(국립우주연구소 UFO연구원): "우리는 UFO가 외계에서 온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정은 충분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프랑스 국립우주센터는 오늘 지난 53년동안 비밀리에 보관해온 자료 1600건을 세계 최초로 인터넷상에 공개했습니다.

정부차원에서 UFO 자료를 공개한것은 프랑스가 처음이며 현재 국립우주센터 인터넷사이트는 접속이 폭주해 서버가 다운되고 있습니다.

파리에서 KBS 뉴스 채일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UFO는 존재한다”…프랑스 UFO 자료 공개
    • 입력 2007-03-23 21:10:22
    • 수정2007-03-24 12:14:45
    뉴스 9
<앵커 멘트> 미확인 비행물체 UFO는 정말 존재할까요? 프랑스가 UFO와 외계인 목격자료 1600여건을 일반에 공개했습니다. 정부차원의 UFO자료 공개는 세계에서 처음입니다. 파리 채일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리포트> 프랑스가 세계 최초로 공개한 UFO 자료들입니다. 이 화면은 유에프오가 육지에 내린것으로 추측되는 흔적입니다. 한 아마추어 작가는 하늘에서 지나가는 미확인 비행물체를 직접 촬영했습니다. 13년전 이곳 파리 상공을 비행하던 민간항공기 조종사들은 미확인비행물체의 모습을 분명히 봤다고 증언했습니다. 지난 1994년 1월 에어프랑스 여객기의 승무원들은 한낮에 만 2천피트 상공에서 유에프오를 목격했습니다. <인터뷰>뒤복(당시 에어프랑스 기장): "제가 본 것은 커다랗고 붉은색깔의 동그란 형태였습니다." 우주연구원들은 유에프오같은 물체를 현대기술로는 만들수없다고 말합니다. <인터뷰>쟈크(국립우주연구소 UFO연구원): "우리는 UFO가 외계에서 온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정은 충분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프랑스 국립우주센터는 오늘 지난 53년동안 비밀리에 보관해온 자료 1600건을 세계 최초로 인터넷상에 공개했습니다. 정부차원에서 UFO 자료를 공개한것은 프랑스가 처음이며 현재 국립우주센터 인터넷사이트는 접속이 폭주해 서버가 다운되고 있습니다. 파리에서 KBS 뉴스 채일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