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빈의 뉴스담기] 미스 유니버스 대회 민속 의상 패션쇼 外

입력 2007.05.21 (20:32) 수정 2007.05.21 (20: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미스 유니버스 대회 소식으로 문을 열겠습니다.

1. 미스 유니버스 대회 민속 의상 패션쇼

멕시코 시티에 세계 미녀들이 모였습니다.

미스 유니버스 대회 민속의상 패션쇼 시간인데요...

미스 멕시코는 전통 인디언 복장을 미스 미국은 전설적인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 스타일로 한껏 멋을 냈습니다.

나비 날개나 돌고래 등 각종 화려한 드레스가 많이 선보였는데요, 미스 유니버스는 오는 28일 밤에 결정될 예정입니다.

2. 고릴라 동물원 탈출

네덜란드 한 동물원에서 고릴라가 탈출해 큰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180킬로그램 몸무게에 11살인 보키토란 이름의 이 고릴라, 우리에서 탈출해 한 여성을 문 뒤 끌고 다녔는데요...

결국 동물원 직원들이 쏜 진정제 화살을 맞고 잡혔습니다.

이 고릴라는, 지난 2004년에도 동물원을 탈출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고릴라가 어떻게 두꺼운 우리를 ?고 나갔는지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3. 안면 기형 젊은이, 수술 받고 새 삶

심각한 안면 기형이 진행되는 희귀병을 앓는 한 젊은이가 안면 이식 수술을 받고 새 삶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수술을 받기 전 파스칼씨의 모습인데요...

27살의 젊은 나이에 희귀병으로 얼굴 모양이 심하게 변했습니다.

하지만 5개월 전 15시간에 걸친 안면 이식 대수술을 받았는데요...

턱과 이 등을 교정하는 과정이 남아있긴 하지만 곧 보통 사람들과 같은 모습을 찾아 새삶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의료팀은 기대하고 있답니다.

4. 에베레스트 등반 사망 한국인 위령제

에베레스트 등반 도중 불의의 사고로 숨진 한국인 등반대원 고 오희준, 이현조 씨의 위령제가 네팔 수도 카트만드에서 거행됐습니다.

고인들의 시신은 라마 불교 사원에서 유족들과 대한산악연맹 관계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화장됐는데요,

유해는 오는 26일 원정대와 함께 서울로 올 예정입니다.

숨진 오희준, 이현조 두 대원은 지난 16일 에베레스트 남서벽 해발 7천 7백m에서 눈사태로 실종됐다가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5. 휴면 요금 300억 원 찾아가세요!

이동전화 요금을 실수로 이중으로 냈거나 할인 받은 금액 등을 찾아가지 않은 돈이 무려 300억원에 달한다고합니다.

때문에 정부는 휴면요금을 인터넷으로 조회로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환급시스템을 만들었는데요.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www.ktoa.or.kr 이나 통신위원회, www.kcc.go.kr 홈페이지에서 미환급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뉴스담기 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조수빈의 뉴스담기] 미스 유니버스 대회 민속 의상 패션쇼 外
    • 입력 2007-05-21 20:27:11
    • 수정2007-05-21 20:39:37
    뉴스타임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미스 유니버스 대회 소식으로 문을 열겠습니다. 1. 미스 유니버스 대회 민속 의상 패션쇼 멕시코 시티에 세계 미녀들이 모였습니다. 미스 유니버스 대회 민속의상 패션쇼 시간인데요... 미스 멕시코는 전통 인디언 복장을 미스 미국은 전설적인 가수, 엘비스 프레슬리 스타일로 한껏 멋을 냈습니다. 나비 날개나 돌고래 등 각종 화려한 드레스가 많이 선보였는데요, 미스 유니버스는 오는 28일 밤에 결정될 예정입니다. 2. 고릴라 동물원 탈출 네덜란드 한 동물원에서 고릴라가 탈출해 큰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180킬로그램 몸무게에 11살인 보키토란 이름의 이 고릴라, 우리에서 탈출해 한 여성을 문 뒤 끌고 다녔는데요... 결국 동물원 직원들이 쏜 진정제 화살을 맞고 잡혔습니다. 이 고릴라는, 지난 2004년에도 동물원을 탈출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고릴라가 어떻게 두꺼운 우리를 ?고 나갔는지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3. 안면 기형 젊은이, 수술 받고 새 삶 심각한 안면 기형이 진행되는 희귀병을 앓는 한 젊은이가 안면 이식 수술을 받고 새 삶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1월 수술을 받기 전 파스칼씨의 모습인데요... 27살의 젊은 나이에 희귀병으로 얼굴 모양이 심하게 변했습니다. 하지만 5개월 전 15시간에 걸친 안면 이식 대수술을 받았는데요... 턱과 이 등을 교정하는 과정이 남아있긴 하지만 곧 보통 사람들과 같은 모습을 찾아 새삶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의료팀은 기대하고 있답니다. 4. 에베레스트 등반 사망 한국인 위령제 에베레스트 등반 도중 불의의 사고로 숨진 한국인 등반대원 고 오희준, 이현조 씨의 위령제가 네팔 수도 카트만드에서 거행됐습니다. 고인들의 시신은 라마 불교 사원에서 유족들과 대한산악연맹 관계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화장됐는데요, 유해는 오는 26일 원정대와 함께 서울로 올 예정입니다. 숨진 오희준, 이현조 두 대원은 지난 16일 에베레스트 남서벽 해발 7천 7백m에서 눈사태로 실종됐다가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5. 휴면 요금 300억 원 찾아가세요! 이동전화 요금을 실수로 이중으로 냈거나 할인 받은 금액 등을 찾아가지 않은 돈이 무려 300억원에 달한다고합니다. 때문에 정부는 휴면요금을 인터넷으로 조회로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환급시스템을 만들었는데요.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www.ktoa.or.kr 이나 통신위원회, www.kcc.go.kr 홈페이지에서 미환급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뉴스담기 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