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정보

입력 2000.12.05 (06: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자: 출근길 교통정보입니다.
전 시간에도 안내해 드렸습니다마는 오늘 아침 출근길은 편치 않은 곳이 많습니다.
그리고 수도권 지역 일부 고속도로 구간은 결빙된 곳도 있기 때문에 미끄럼 사고 위험이 높습니다.
달리는 속도를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시내 안쪽 지역에서는 차량 정체구간도 많고, 또 낙엽이 수북하게 쌓이거나 뒹구는 곳도 있어서 흐린 날씨만큼 어수선한 상황입니다.
정성을 모으고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는 아침이 열리고 있습니다.
경인로 구로동 사거리에서 영등포역 삼거리쪽 여의도 방면은 교통량이 늘어나면서 뒤쪽 꼬리가 물리기 시작했고 경부고속도로 시가지 구간을 지나는 서초 나들목 부근 상하행선 역시 서서히 정체구간으로 바뀌고 있는 상태입니다.
경인고속도로 상행선 꼬리 6km 정도로 길어졌습니다.
6시 30분 이전까지는 일상의 수준보다 줄어든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한꺼번에 몰려든 차량들로 인해서 평소 물린 꼬리보다 훨씬 길어진 것으로 나타났고, 또 청량리에서 제기동 사거리쪽으로 들어오는 왕산로 도심방면도 깊은 정체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남부순환도로입니다.
구간구간 서행하거나 지체되고 있는 구간이 많은데요.
특히 오류동에서 공항 방면 그리고 봉천동에서 사당 사거리 방면이 특히 불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교통 정보
    • 입력 2000-12-05 06:00:00
    뉴스광장
⊙기자: 출근길 교통정보입니다. 전 시간에도 안내해 드렸습니다마는 오늘 아침 출근길은 편치 않은 곳이 많습니다. 그리고 수도권 지역 일부 고속도로 구간은 결빙된 곳도 있기 때문에 미끄럼 사고 위험이 높습니다. 달리는 속도를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시내 안쪽 지역에서는 차량 정체구간도 많고, 또 낙엽이 수북하게 쌓이거나 뒹구는 곳도 있어서 흐린 날씨만큼 어수선한 상황입니다. 정성을 모으고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는 아침이 열리고 있습니다. 경인로 구로동 사거리에서 영등포역 삼거리쪽 여의도 방면은 교통량이 늘어나면서 뒤쪽 꼬리가 물리기 시작했고 경부고속도로 시가지 구간을 지나는 서초 나들목 부근 상하행선 역시 서서히 정체구간으로 바뀌고 있는 상태입니다. 경인고속도로 상행선 꼬리 6km 정도로 길어졌습니다. 6시 30분 이전까지는 일상의 수준보다 줄어든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한꺼번에 몰려든 차량들로 인해서 평소 물린 꼬리보다 훨씬 길어진 것으로 나타났고, 또 청량리에서 제기동 사거리쪽으로 들어오는 왕산로 도심방면도 깊은 정체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남부순환도로입니다. 구간구간 서행하거나 지체되고 있는 구간이 많은데요. 특히 오류동에서 공항 방면 그리고 봉천동에서 사당 사거리 방면이 특히 불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