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올림픽 진출 확정, 야구팀 개선

입력 2008.03.15 (21:5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8년만에 올림픽 본선 진출을 확정지은 야구대표팀이 오늘 개선했습니다.

김경문감독이 이끄는 야구대표팀은 타이완에서 열렸던 베이징올림픽 최종예선에서 6승 1패를 기록해, 3장의 올림픽 티켓을 놓고 겨뤘던 8개나라가운데 2위로 베이징행을 확정지었습니다.

한국 남녀 쇼트트팩 대표팀 결승행

우리나라 남녀 쇼트트랙대표팀이 세계 팀선수권대회에서 나란히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오백미터와 천미터, 삼천미터와 계주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하는 데 남자는 캐나다, 여자는 중국과 우승을 다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위스오픈 배드민턴 남녀복식 나란히 4강

스위스오픈배드민턴 슈퍼시리즈에서 남자복식의 정재성-이용대 조가 중국조를 2대0으로 꺾고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여자복식의 이경원-이효정 조와 혼합복식의 이용대-이효정 조도 4강에 진출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베이징 올림픽 진출 확정, 야구팀 개선
    • 입력 2008-03-15 21:28:57
    뉴스 9
8년만에 올림픽 본선 진출을 확정지은 야구대표팀이 오늘 개선했습니다. 김경문감독이 이끄는 야구대표팀은 타이완에서 열렸던 베이징올림픽 최종예선에서 6승 1패를 기록해, 3장의 올림픽 티켓을 놓고 겨뤘던 8개나라가운데 2위로 베이징행을 확정지었습니다. 한국 남녀 쇼트트팩 대표팀 결승행 우리나라 남녀 쇼트트랙대표팀이 세계 팀선수권대회에서 나란히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오백미터와 천미터, 삼천미터와 계주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하는 데 남자는 캐나다, 여자는 중국과 우승을 다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위스오픈 배드민턴 남녀복식 나란히 4강 스위스오픈배드민턴 슈퍼시리즈에서 남자복식의 정재성-이용대 조가 중국조를 2대0으로 꺾고 준결승에 올랐습니다. 여자복식의 이경원-이효정 조와 혼합복식의 이용대-이효정 조도 4강에 진출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