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최코디’ 최종훈 장가가던 날

입력 2008.05.06 (08:51) 수정 2008.05.06 (10:5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준하씨의 매니저로 이름을 알린 최코디 최종훈씨가 6년간의 열애 끝에 총각 딱지를 떼고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친분 있는 연예인들의 축하가 끊이지 않았던 행복한 결혼식 현장 함께 가시죠!

무한도전에서 제 7의 멤버로 유명했던 정준하씨의 매니져 최코디 최종훈씨. 얼마 전에는 MC를 맡아 연예계에 데뷔했었는데요.

바로 그가 어제였죠? 어린이날에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분이! 최코디씨 마음을 사로잡은 신부인데요!

두 분은 2001년 코디와 FD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노총각 정준하씨는 배신감까지 느꼈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최종훈(방송인): (정준하가 배신자라고 했다던데?) "배신자라기보다는 예의 없는 놈. 이런 버릇없는 놈. 그렇죠 형님이니까. 이휘재선배님... 야단 많이 맞았습니다. 니가 왜 결혼 하냐? 우리가(정준하 이휘재) 있는데~"

오늘 사회를 맡은 정준하씨가 제일 먼저 와 축하해 주었는데요!

<인터뷰> 정준하(개그맨): (최코디가 결혼하는데 기분이 어떤지?) “보호자 된 느낌이고요.. 제 자식을 보내는 기분이고, 제 살을 잘라내는 기분이고..” (축의금은 얼마나?) “저는 자동차 한 대.” (정말 일까요?) “차동차 한 대 타고 왔는데 제가... 축의금 많이 했어요. 남부럽지 않게”

그리고 나경은 아나운서와 열애중인 유재석씨도 참석했는데요.

<인터뷰> 유재석(개그맨) :(유재석씨는 언제 결혼 할 건가요?) "뭐 하여튼 좋은 소식 있으면 알려드리겠다고 한만큼 알려드리겠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정형돈씨와 얼마 전 결혼한 박명수씨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고요!

평소 친분이 두터운 1박2일의 이수근씨, 변기수씨, 그리고 김한석씨도 함께 했습니다.

<인터뷰> 변기수(개그맨): (첫날밤은 어떻게 보낼까요?) “최종훈씨가 뭐 워낙 강해보이는 이미지 아니겠습니까?” (변선생 버전으로?) "첫날밤에 코피 흘리는 거 아니죠~~"

500여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녹취> 정준하(개그맨): “신랑 신부 입장!”

정준하의 힘찬 사회로 드디어 결혼식이 시작했습니다. 주례는 연극배우 겸 대학 교수인 이인철 교수가 맡았습니다! 마지막에 정준하씨에게도 조언을 남겼는데요.

<녹취> 이인철(연극배우): “준하야 너도 장가가라”

정준하씨의 답변이 궁금한데요!

<녹취> 정준하(개그맨): “아주 간단명료하고 마음에 와 닿는 (주례사였습니다)”

동생을 먼저 보내는 형님! 가만히 있을 수 없죠?

<녹취> 이동욱(연기자): “안녕하세요 이동욱입니다~”

일일도우미 텔런트 이동욱씨까지 동원해 짓궂은 이벤트를 펼치는데요!

<녹취> 이동욱(연기자): “신랑께서는 앞에서 오는 오신 분들을 향해서 나는 봉잡았다 3회 외쳐주시면 돼요. 만세하면서!”

<녹취> 신랑: “너는 봉 잡았다!”“너는 봉잡았다.”

우렁찬 신랑입니다! 신부도 한마디 해야겠죠?

<녹취> 신부 “너도 봉 잡았다”

결혼식 단골 이벤트 신랑 체력 테스트!

<녹취> 정준하(개그맨): “다섯 넷, 다섯 다섯”

축가는 평소 보기 힘든 맨발 투혼의 가수 이은미씨가 불렀는데요!

이은미씨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두 사람의 사랑을 더욱 빛내주고 있었는데요!~ 그 동안 자신들을 위해 희생했던 부모님의 곁을 떠난다고 생각하니 눈물을 보이는 신랑 신부인데요.

이제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리라 믿습니다!

<인터뷰> 변기수(개그맨): “아이도 세 명 이상 낳고”

<인터뷰> 유재석(개그맨): “행복하게 웃음꽃 만발하시고”

<인터뷰> 이동욱(연기자): “두 분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인터뷰> 정준하(개그맨): “최코디 파이팅 요!~”

<인터뷰> 최종훈(방송인): “앞으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최코디’ 최종훈 장가가던 날
    • 입력 2008-05-06 08:17:58
    • 수정2008-05-06 10:51:35
    아침뉴스타임
정준하씨의 매니저로 이름을 알린 최코디 최종훈씨가 6년간의 열애 끝에 총각 딱지를 떼고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친분 있는 연예인들의 축하가 끊이지 않았던 행복한 결혼식 현장 함께 가시죠! 무한도전에서 제 7의 멤버로 유명했던 정준하씨의 매니져 최코디 최종훈씨. 얼마 전에는 MC를 맡아 연예계에 데뷔했었는데요. 바로 그가 어제였죠? 어린이날에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분이! 최코디씨 마음을 사로잡은 신부인데요! 두 분은 2001년 코디와 FD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노총각 정준하씨는 배신감까지 느꼈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최종훈(방송인): (정준하가 배신자라고 했다던데?) "배신자라기보다는 예의 없는 놈. 이런 버릇없는 놈. 그렇죠 형님이니까. 이휘재선배님... 야단 많이 맞았습니다. 니가 왜 결혼 하냐? 우리가(정준하 이휘재) 있는데~" 오늘 사회를 맡은 정준하씨가 제일 먼저 와 축하해 주었는데요! <인터뷰> 정준하(개그맨): (최코디가 결혼하는데 기분이 어떤지?) “보호자 된 느낌이고요.. 제 자식을 보내는 기분이고, 제 살을 잘라내는 기분이고..” (축의금은 얼마나?) “저는 자동차 한 대.” (정말 일까요?) “차동차 한 대 타고 왔는데 제가... 축의금 많이 했어요. 남부럽지 않게” 그리고 나경은 아나운서와 열애중인 유재석씨도 참석했는데요. <인터뷰> 유재석(개그맨) :(유재석씨는 언제 결혼 할 건가요?) "뭐 하여튼 좋은 소식 있으면 알려드리겠다고 한만큼 알려드리겠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정형돈씨와 얼마 전 결혼한 박명수씨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고요! 평소 친분이 두터운 1박2일의 이수근씨, 변기수씨, 그리고 김한석씨도 함께 했습니다. <인터뷰> 변기수(개그맨): (첫날밤은 어떻게 보낼까요?) “최종훈씨가 뭐 워낙 강해보이는 이미지 아니겠습니까?” (변선생 버전으로?) "첫날밤에 코피 흘리는 거 아니죠~~" 500여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녹취> 정준하(개그맨): “신랑 신부 입장!” 정준하의 힘찬 사회로 드디어 결혼식이 시작했습니다. 주례는 연극배우 겸 대학 교수인 이인철 교수가 맡았습니다! 마지막에 정준하씨에게도 조언을 남겼는데요. <녹취> 이인철(연극배우): “준하야 너도 장가가라” 정준하씨의 답변이 궁금한데요! <녹취> 정준하(개그맨): “아주 간단명료하고 마음에 와 닿는 (주례사였습니다)” 동생을 먼저 보내는 형님! 가만히 있을 수 없죠? <녹취> 이동욱(연기자): “안녕하세요 이동욱입니다~” 일일도우미 텔런트 이동욱씨까지 동원해 짓궂은 이벤트를 펼치는데요! <녹취> 이동욱(연기자): “신랑께서는 앞에서 오는 오신 분들을 향해서 나는 봉잡았다 3회 외쳐주시면 돼요. 만세하면서!” <녹취> 신랑: “너는 봉 잡았다!”“너는 봉잡았다.” 우렁찬 신랑입니다! 신부도 한마디 해야겠죠? <녹취> 신부 “너도 봉 잡았다” 결혼식 단골 이벤트 신랑 체력 테스트! <녹취> 정준하(개그맨): “다섯 넷, 다섯 다섯” 축가는 평소 보기 힘든 맨발 투혼의 가수 이은미씨가 불렀는데요! 이은미씨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두 사람의 사랑을 더욱 빛내주고 있었는데요!~ 그 동안 자신들을 위해 희생했던 부모님의 곁을 떠난다고 생각하니 눈물을 보이는 신랑 신부인데요. 이제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는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리라 믿습니다! <인터뷰> 변기수(개그맨): “아이도 세 명 이상 낳고” <인터뷰> 유재석(개그맨): “행복하게 웃음꽃 만발하시고” <인터뷰> 이동욱(연기자): “두 분 행복하게 오래오래~ 잘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인터뷰> 정준하(개그맨): “최코디 파이팅 요!~” <인터뷰> 최종훈(방송인): “앞으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