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멘트>
김연아 선수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기업들도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이제 얼음판뿐만 아니라, 광고판도 석권하고 있습니다.
이승기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피겨 요정 김연아 선수를 얼굴로 내세운 이른바 '연아빵'입니다.
지난해 말 출시된 이 빵은 매달 2-3배의 매출신장세를 보일 만큼 인깁니다.
<인터뷰>직장인 : "김연아 선수가 어제 경기에서도 너무 잘해줘서 기분이 좋았고 저도 이 빵을 먹으면 힘이 날 거 같아서 샀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광고업계에서는 이미 특A급 모델입니다.
현재 10여 개 업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광고효과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김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우유업체는 매출이 6배나 올랐고 협찬받았던 귀걸이와 음반도 예약판매 1위입니다.
삼성과 현대, LG 등 국내의 대기업들도 김연아 선수 유치에 나섰습니다.
<인터뷰> 제일기획 : "10대부터 60대 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호감도 높은 모델이라서 인기."
10년 전 외환위기 시절 맨발의 투혼 박세리 선수가 그랬던 것처럼 김연아 선수는 온 국민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승기입니다.
김연아 선수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기업들도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이제 얼음판뿐만 아니라, 광고판도 석권하고 있습니다.
이승기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피겨 요정 김연아 선수를 얼굴로 내세운 이른바 '연아빵'입니다.
지난해 말 출시된 이 빵은 매달 2-3배의 매출신장세를 보일 만큼 인깁니다.
<인터뷰>직장인 : "김연아 선수가 어제 경기에서도 너무 잘해줘서 기분이 좋았고 저도 이 빵을 먹으면 힘이 날 거 같아서 샀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광고업계에서는 이미 특A급 모델입니다.
현재 10여 개 업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광고효과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김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우유업체는 매출이 6배나 올랐고 협찬받았던 귀걸이와 음반도 예약판매 1위입니다.
삼성과 현대, LG 등 국내의 대기업들도 김연아 선수 유치에 나섰습니다.
<인터뷰> 제일기획 : "10대부터 60대 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호감도 높은 모델이라서 인기."
10년 전 외환위기 시절 맨발의 투혼 박세리 선수가 그랬던 것처럼 김연아 선수는 온 국민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승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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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연아 광고 효과도 ‘최고’
-
- 입력 2009-02-07 07:23:27
![](/newsimage2/200902/20090207/1718171.jpg)
<앵커 멘트>
김연아 선수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기업들도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이제 얼음판뿐만 아니라, 광고판도 석권하고 있습니다.
이승기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피겨 요정 김연아 선수를 얼굴로 내세운 이른바 '연아빵'입니다.
지난해 말 출시된 이 빵은 매달 2-3배의 매출신장세를 보일 만큼 인깁니다.
<인터뷰>직장인 : "김연아 선수가 어제 경기에서도 너무 잘해줘서 기분이 좋았고 저도 이 빵을 먹으면 힘이 날 거 같아서 샀습니다."
김연아 선수는 광고업계에서는 이미 특A급 모델입니다.
현재 10여 개 업체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광고효과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김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우유업체는 매출이 6배나 올랐고 협찬받았던 귀걸이와 음반도 예약판매 1위입니다.
삼성과 현대, LG 등 국내의 대기업들도 김연아 선수 유치에 나섰습니다.
<인터뷰> 제일기획 : "10대부터 60대 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호감도 높은 모델이라서 인기."
10년 전 외환위기 시절 맨발의 투혼 박세리 선수가 그랬던 것처럼 김연아 선수는 온 국민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승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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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기 기자 seungki@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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