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1,300 대1 오디션을 뚫어라!
입력 2010.05.09 (21:37)
수정 2010.05.11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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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뮤지컬의 주인공을 꿈꾸는 배우 지망생들의 도전이 뜨겁습니다.
많게는 1300 대1이 훨씬 넘는 경쟁을 뚫어야 하는데요.
뮤지컬 배우 지망생들의 오디션 현장, 유승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2005년 초연 당시, 화려한 무대와 안무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뮤지컬 ’아이다’.
오는 12월 다시 무대에 올려지는 이 작품의 배역을 따내려는 배우 지망생들의 열정이 뜨겁습니다.
20~30분 시범을 보인 뒤 곧바로 치르는 안무시험.
하나하나 동작을 잊지 않으려는 배우 지망생들의 몸은 금새 땀으로 젖습니다.
<인터뷰> 박칼린(프로듀서) : "배우들의 생명이, 1년의 밥벌이가 이 2~3분 안에 달려 있거든요. 저희도 신중하게 바라보기도 하고, 우리도 그 한 명을 고르기 위해 흥분된 마음으로 와 있고..."
수십 대 1, 수백 대 1의 경쟁은 기본.
배우 지망생 열이면 열, 오디션을 끝낼 때면 허탈감이 밀려오지만 끝은 아닙니다.
<인터뷰> 김성민(배우 지망생) : "떨어지면 어떡하지, 그것보다는 떨어지든 안 떨어지든 오디션을 본다는 것, 그 자체가 큰 의미를 갖는 것 같습니다."
세계 4대 뮤지컬의 하나로 꼽히는 미스 사이공.
이 작품에 여주인공 역을 거머쥐며 신데렐라로 급부상한 임혜영 씨는 1,300대 1의 경쟁을 뚫었습니다.
<인터뷰> 임혜영 : "오리지널 스텝들이 와서 저희를 만들어주고 같이 얘기 나누고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작업 속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겉보기에 더없이 화려한 무대.
하지만 그 자리에 오르기까지 배우 지망생들의 숱한 좌절과 도전은 진행형입니다.
KBS 뉴스 유승영입니다.
뮤지컬의 주인공을 꿈꾸는 배우 지망생들의 도전이 뜨겁습니다.
많게는 1300 대1이 훨씬 넘는 경쟁을 뚫어야 하는데요.
뮤지컬 배우 지망생들의 오디션 현장, 유승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2005년 초연 당시, 화려한 무대와 안무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뮤지컬 ’아이다’.
오는 12월 다시 무대에 올려지는 이 작품의 배역을 따내려는 배우 지망생들의 열정이 뜨겁습니다.
20~30분 시범을 보인 뒤 곧바로 치르는 안무시험.
하나하나 동작을 잊지 않으려는 배우 지망생들의 몸은 금새 땀으로 젖습니다.
<인터뷰> 박칼린(프로듀서) : "배우들의 생명이, 1년의 밥벌이가 이 2~3분 안에 달려 있거든요. 저희도 신중하게 바라보기도 하고, 우리도 그 한 명을 고르기 위해 흥분된 마음으로 와 있고..."
수십 대 1, 수백 대 1의 경쟁은 기본.
배우 지망생 열이면 열, 오디션을 끝낼 때면 허탈감이 밀려오지만 끝은 아닙니다.
<인터뷰> 김성민(배우 지망생) : "떨어지면 어떡하지, 그것보다는 떨어지든 안 떨어지든 오디션을 본다는 것, 그 자체가 큰 의미를 갖는 것 같습니다."
세계 4대 뮤지컬의 하나로 꼽히는 미스 사이공.
이 작품에 여주인공 역을 거머쥐며 신데렐라로 급부상한 임혜영 씨는 1,300대 1의 경쟁을 뚫었습니다.
<인터뷰> 임혜영 : "오리지널 스텝들이 와서 저희를 만들어주고 같이 얘기 나누고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작업 속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겉보기에 더없이 화려한 무대.
하지만 그 자리에 오르기까지 배우 지망생들의 숱한 좌절과 도전은 진행형입니다.
KBS 뉴스 유승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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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뮤지컬 1,300 대1 오디션을 뚫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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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0-05-09 21:37:58
- 수정2010-05-11 10:53:19

<앵커 멘트>
뮤지컬의 주인공을 꿈꾸는 배우 지망생들의 도전이 뜨겁습니다.
많게는 1300 대1이 훨씬 넘는 경쟁을 뚫어야 하는데요.
뮤지컬 배우 지망생들의 오디션 현장, 유승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2005년 초연 당시, 화려한 무대와 안무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뮤지컬 ’아이다’.
오는 12월 다시 무대에 올려지는 이 작품의 배역을 따내려는 배우 지망생들의 열정이 뜨겁습니다.
20~30분 시범을 보인 뒤 곧바로 치르는 안무시험.
하나하나 동작을 잊지 않으려는 배우 지망생들의 몸은 금새 땀으로 젖습니다.
<인터뷰> 박칼린(프로듀서) : "배우들의 생명이, 1년의 밥벌이가 이 2~3분 안에 달려 있거든요. 저희도 신중하게 바라보기도 하고, 우리도 그 한 명을 고르기 위해 흥분된 마음으로 와 있고..."
수십 대 1, 수백 대 1의 경쟁은 기본.
배우 지망생 열이면 열, 오디션을 끝낼 때면 허탈감이 밀려오지만 끝은 아닙니다.
<인터뷰> 김성민(배우 지망생) : "떨어지면 어떡하지, 그것보다는 떨어지든 안 떨어지든 오디션을 본다는 것, 그 자체가 큰 의미를 갖는 것 같습니다."
세계 4대 뮤지컬의 하나로 꼽히는 미스 사이공.
이 작품에 여주인공 역을 거머쥐며 신데렐라로 급부상한 임혜영 씨는 1,300대 1의 경쟁을 뚫었습니다.
<인터뷰> 임혜영 : "오리지널 스텝들이 와서 저희를 만들어주고 같이 얘기 나누고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작업 속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겉보기에 더없이 화려한 무대.
하지만 그 자리에 오르기까지 배우 지망생들의 숱한 좌절과 도전은 진행형입니다.
KBS 뉴스 유승영입니다.
뮤지컬의 주인공을 꿈꾸는 배우 지망생들의 도전이 뜨겁습니다.
많게는 1300 대1이 훨씬 넘는 경쟁을 뚫어야 하는데요.
뮤지컬 배우 지망생들의 오디션 현장, 유승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2005년 초연 당시, 화려한 무대와 안무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뮤지컬 ’아이다’.
오는 12월 다시 무대에 올려지는 이 작품의 배역을 따내려는 배우 지망생들의 열정이 뜨겁습니다.
20~30분 시범을 보인 뒤 곧바로 치르는 안무시험.
하나하나 동작을 잊지 않으려는 배우 지망생들의 몸은 금새 땀으로 젖습니다.
<인터뷰> 박칼린(프로듀서) : "배우들의 생명이, 1년의 밥벌이가 이 2~3분 안에 달려 있거든요. 저희도 신중하게 바라보기도 하고, 우리도 그 한 명을 고르기 위해 흥분된 마음으로 와 있고..."
수십 대 1, 수백 대 1의 경쟁은 기본.
배우 지망생 열이면 열, 오디션을 끝낼 때면 허탈감이 밀려오지만 끝은 아닙니다.
<인터뷰> 김성민(배우 지망생) : "떨어지면 어떡하지, 그것보다는 떨어지든 안 떨어지든 오디션을 본다는 것, 그 자체가 큰 의미를 갖는 것 같습니다."
세계 4대 뮤지컬의 하나로 꼽히는 미스 사이공.
이 작품에 여주인공 역을 거머쥐며 신데렐라로 급부상한 임혜영 씨는 1,300대 1의 경쟁을 뚫었습니다.
<인터뷰> 임혜영 : "오리지널 스텝들이 와서 저희를 만들어주고 같이 얘기 나누고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작업 속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겉보기에 더없이 화려한 무대.
하지만 그 자리에 오르기까지 배우 지망생들의 숱한 좌절과 도전은 진행형입니다.
KBS 뉴스 유승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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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승영 기자 ryoo1109@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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