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 국회 농식품위, 가축전염병예방법 개정안 의결 外

입력 2011.01.12 (22:1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축 소유주가 가축 전염병 발생국을 다녀올 경우 반드시 신고하고 검사를 받게 하는 내용의 가축전염병예방법 개정안이 오늘 국회 농식품위원회를 통과했습니다.

개정안은 내일 본회의에서 처리될 예정입니다.

지난해 취업자 32만여 명증가

지난해 취업자가 전년보다 32만여 명, 1.4% 가 늘어 지난 2004년 이래 최대 증가폭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생산과 투자, 그리고 수출이 모두 호조를 보인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됩니다.

특전사 아크 부대 UAE 도착...임무 시작

아랍에미리트에 파병된 특전사 아크 부대 장병 120명이 주둔지 '알 아인'에 도착해 본격 임무 수행에 들어갔습니다.

아크 부대는 2년간 아랍에미리트 특수전 부대의 교육 훈련을 지원하게 됩니다.

KBS 조빛나 기자 '올해의 여기자상' 수상

KBS 조빛나 기자가 한국여기자협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여기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조 기자는 지난해 11월 북한의 연평도 도발 직후 최초로 포격 현장에 도착해 현지 상황을 특종 보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뉴스] 국회 농식품위, 가축전염병예방법 개정안 의결 外
    • 입력 2011-01-12 22:17:28
    뉴스 9
가축 소유주가 가축 전염병 발생국을 다녀올 경우 반드시 신고하고 검사를 받게 하는 내용의 가축전염병예방법 개정안이 오늘 국회 농식품위원회를 통과했습니다. 개정안은 내일 본회의에서 처리될 예정입니다. 지난해 취업자 32만여 명증가 지난해 취업자가 전년보다 32만여 명, 1.4% 가 늘어 지난 2004년 이래 최대 증가폭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생산과 투자, 그리고 수출이 모두 호조를 보인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됩니다. 특전사 아크 부대 UAE 도착...임무 시작 아랍에미리트에 파병된 특전사 아크 부대 장병 120명이 주둔지 '알 아인'에 도착해 본격 임무 수행에 들어갔습니다. 아크 부대는 2년간 아랍에미리트 특수전 부대의 교육 훈련을 지원하게 됩니다. KBS 조빛나 기자 '올해의 여기자상' 수상 KBS 조빛나 기자가 한국여기자협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여기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조 기자는 지난해 11월 북한의 연평도 도발 직후 최초로 포격 현장에 도착해 현지 상황을 특종 보도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