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시상식 뺨치는 ‘1박 2일 여배우 특집’

입력 2011.05.04 (08:54) 수정 2011.05.04 (11: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포트>

주말 예능 최강자! <1박2일>에 아주 특별한 손님이 초대됐습니다

<녹취> 강호동 (개그맨) : "연예인 친구들도 다 멀리하는 본격 예능하드코어 지옥 버라이어티 오늘도 힘차게 웃겨드립니다 <1박2일>"

특별한 손님은 바로 여배우 특집편에 출연하는 막강 여배우 군단!!

충무로의 대모 김수미 씨, 아시아의 여신 최지우 씨, 돌아온 예능 퀸~ 이혜영 씨까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카리스마 여배우 염정아 씨와 청순가련 여배우 김하늘 씨, 마지막으로 연예계 애교 종결자 서우 씨까지 한자리에 모이기도 힘든 여섯 여배우들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1박2일 - 여배우 특집>!

리얼야생 버라이어티 1박 2일은 그동안 예능프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게스트가 아닌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

웃음과 감동을 함께 선물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시청률 흥행 기록을 세운 박찬호 씨~

그리고 20년 세월을 뛰어넘은 감동스토리를 보여준 이만기 씨까지!

남다른 게스트를 초청해 특별한 방송을 만들어가는 <1박2일>답게 이번 여배우 특집편도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인터뷰> 시민 :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는 누구?) 최지우 씨가 가장 기대돼요. 최지우 씨 이미지가 정말 조용하고 여성스럽잖아요. 그런데 막상 예능에 나오면 의외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요."

예능프로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여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1박 2일.

최지우, 염정아, 김하늘 씨의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 체험,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특히 연인 이진욱 씨와 결별한 뒤 예능 나들이에 나선 최지우 씨와 데뷔 15년 만에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김하늘 씨의 출연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톡톡튀는 매력으로 예능계를 휘어잡았던 예능퀸 이혜영 씨!

역시 오랫만에 예능나들이에 나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죠?

<녹취> 천정명 (연기자) : "애교 덩어리예요 그냥 하는 짓이 애교 덩어리예요."

천정명 씨가 인정한 서우 씨의 애교!!

<녹취> 서우 (연기자) : "애교가 거의 구토 애교같이..."

서우 씨의 구토 애교! 잠시 감상해 보시죠.

깜찍한 서우 씨의 애교에 과연 1박2일 여섯 남자들은 어떤 반응일지?

조금 예상은 되시죠?

<인터뷰> 시민 : "김수미 씨가 입담이 좋기 때문에 강호동 씨를 잡지 않을까..."

<1박2일> 여배우 군단의 큰언니 김수미 씨. 승승장구 출연당시 MC들을 꼼짝못하게 만들었던 김수미 씨의 카리스마!

<녹취> 김승우 (연기자) : "대모 같은 느낌이 들어요 대모..."

<녹취> 정재용 (가수/DJDOC) : "제 생각에 한마디로 정리하면 세 보이십니다."

정재용 씨의 깔끔한 정리!

김수미 씨의 반응이 궁금한데요~

<녹취> 김수미 (연기자) : "아무리 역할이라도 제 안에 센 면이 제 안에 그런 게 조금 있을 거예요 없고는 그렇게까지 나오기 힘드니까..."

역시 쿨한 반응의 김수미 씨! 충무로의 대모다운 모습인데요~

1박 2일 최고의 카리스마 강호동 씨와 김수미 씨의 카리스마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요?

리얼야생 버라이어티 1박 2일!!

설마 초특급 게스트에 맞춰 특별한 특혜를 주는 건 아닐까요?

<1박2일>제작진은 여배우들에게 어떤 특혜도 주지 않을 계획이라고 하네요.

<인터뷰> 시민 : "1박2일하면 당연히 까나리죠. 여배우들이 까나리를 과연 얼마나 잘 먹는가... 까나리를 마셔 줄 흑기사가 있는가..."

이슬만 마시고 살 것 같은 미녀스타들!

하지만 1박2일의 대표코너 복불복은 피할 수 없을 텐데요~

거기에 박찬호 선수도 피해가지 못한 야외취침까지!

과연 여섯 여배우중 야외에서 잠을 청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제가 흑기사라도 해주고 싶은 마음이네요.

색다른 재미가 기대되는 <1박2일-여배우특집>! 5월 중순 2주간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수첩] 시상식 뺨치는 ‘1박 2일 여배우 특집’
    • 입력 2011-05-04 08:54:16
    • 수정2011-05-04 11:00:44
    아침뉴스타임
<리포트> 주말 예능 최강자! <1박2일>에 아주 특별한 손님이 초대됐습니다 <녹취> 강호동 (개그맨) : "연예인 친구들도 다 멀리하는 본격 예능하드코어 지옥 버라이어티 오늘도 힘차게 웃겨드립니다 <1박2일>" 특별한 손님은 바로 여배우 특집편에 출연하는 막강 여배우 군단!! 충무로의 대모 김수미 씨, 아시아의 여신 최지우 씨, 돌아온 예능 퀸~ 이혜영 씨까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카리스마 여배우 염정아 씨와 청순가련 여배우 김하늘 씨, 마지막으로 연예계 애교 종결자 서우 씨까지 한자리에 모이기도 힘든 여섯 여배우들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1박2일 - 여배우 특집>! 리얼야생 버라이어티 1박 2일은 그동안 예능프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게스트가 아닌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 웃음과 감동을 함께 선물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시청률 흥행 기록을 세운 박찬호 씨~ 그리고 20년 세월을 뛰어넘은 감동스토리를 보여준 이만기 씨까지! 남다른 게스트를 초청해 특별한 방송을 만들어가는 <1박2일>답게 이번 여배우 특집편도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인터뷰> 시민 :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는 누구?) 최지우 씨가 가장 기대돼요. 최지우 씨 이미지가 정말 조용하고 여성스럽잖아요. 그런데 막상 예능에 나오면 의외의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요." 예능프로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여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1박 2일. 최지우, 염정아, 김하늘 씨의 리얼 야생 버라이어티 체험,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특히 연인 이진욱 씨와 결별한 뒤 예능 나들이에 나선 최지우 씨와 데뷔 15년 만에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김하늘 씨의 출연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톡톡튀는 매력으로 예능계를 휘어잡았던 예능퀸 이혜영 씨! 역시 오랫만에 예능나들이에 나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죠? <녹취> 천정명 (연기자) : "애교 덩어리예요 그냥 하는 짓이 애교 덩어리예요." 천정명 씨가 인정한 서우 씨의 애교!! <녹취> 서우 (연기자) : "애교가 거의 구토 애교같이..." 서우 씨의 구토 애교! 잠시 감상해 보시죠. 깜찍한 서우 씨의 애교에 과연 1박2일 여섯 남자들은 어떤 반응일지? 조금 예상은 되시죠? <인터뷰> 시민 : "김수미 씨가 입담이 좋기 때문에 강호동 씨를 잡지 않을까..." <1박2일> 여배우 군단의 큰언니 김수미 씨. 승승장구 출연당시 MC들을 꼼짝못하게 만들었던 김수미 씨의 카리스마! <녹취> 김승우 (연기자) : "대모 같은 느낌이 들어요 대모..." <녹취> 정재용 (가수/DJDOC) : "제 생각에 한마디로 정리하면 세 보이십니다." 정재용 씨의 깔끔한 정리! 김수미 씨의 반응이 궁금한데요~ <녹취> 김수미 (연기자) : "아무리 역할이라도 제 안에 센 면이 제 안에 그런 게 조금 있을 거예요 없고는 그렇게까지 나오기 힘드니까..." 역시 쿨한 반응의 김수미 씨! 충무로의 대모다운 모습인데요~ 1박 2일 최고의 카리스마 강호동 씨와 김수미 씨의 카리스마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요? 리얼야생 버라이어티 1박 2일!! 설마 초특급 게스트에 맞춰 특별한 특혜를 주는 건 아닐까요? <1박2일>제작진은 여배우들에게 어떤 특혜도 주지 않을 계획이라고 하네요. <인터뷰> 시민 : "1박2일하면 당연히 까나리죠. 여배우들이 까나리를 과연 얼마나 잘 먹는가... 까나리를 마셔 줄 흑기사가 있는가..." 이슬만 마시고 살 것 같은 미녀스타들! 하지만 1박2일의 대표코너 복불복은 피할 수 없을 텐데요~ 거기에 박찬호 선수도 피해가지 못한 야외취침까지! 과연 여섯 여배우중 야외에서 잠을 청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제가 흑기사라도 해주고 싶은 마음이네요. 색다른 재미가 기대되는 <1박2일-여배우특집>! 5월 중순 2주간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