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더 보이즈’, 전세계 동시 발매

입력 2011.12.15 (07:10) 수정 2011.12.15 (19: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국내에서 발매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가 오는 20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됩니다.

토종 애니메이션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은 올해의 좋은 영상물로 선정됐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이효연 기자입니다.

<리포트>

국내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석권한 걸 그룹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

소녀시대의 정규 3집 타이틀 곡인 '더 보이즈'가 리믹스 버전으로 탄생해 오는 20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됩니다.

소녀시대는 내년 1월 미국와 유럽 지역에서 '더 보이즈'가 실린 스페셜 앨범도 낼 계획입니다.

인류 역사상 최고의 문명 교역로를 담은 KBS의 다큐멘터리 '차마고도'가 영상물등급위원회가 선정한 '올해의 좋은 영상물' 다큐멘터리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습니다.

한국 애니메이션 사상 처음으로 관객 200만 명을 돌파한 '마당을 나온 암탉'이 애니메이션 부문,

임순례 감독의 '미안해 고마워'가 극 영화 부문에서 선정됐습니다.

한류 스타 지진희씨가 '2011 공예트렌드페어'에 작품을 출품해 전시와 판매에 나섭니다.

오늘 개막하는 '2011 공예트렌드페어'에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여하는 지진희씨는 특별 전시부스를 운영해 직접 만든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진희씨는 작품 판매 금액의 대부분을 신인 작가 양성 등을 위해 기부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이효연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소녀시대 ‘더 보이즈’, 전세계 동시 발매
    • 입력 2011-12-15 07:10:46
    • 수정2011-12-15 19:47:46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국내에서 발매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가 오는 20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됩니다. 토종 애니메이션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은 올해의 좋은 영상물로 선정됐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이효연 기자입니다. <리포트> 국내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석권한 걸 그룹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 소녀시대의 정규 3집 타이틀 곡인 '더 보이즈'가 리믹스 버전으로 탄생해 오는 20일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됩니다. 소녀시대는 내년 1월 미국와 유럽 지역에서 '더 보이즈'가 실린 스페셜 앨범도 낼 계획입니다. 인류 역사상 최고의 문명 교역로를 담은 KBS의 다큐멘터리 '차마고도'가 영상물등급위원회가 선정한 '올해의 좋은 영상물' 다큐멘터리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습니다. 한국 애니메이션 사상 처음으로 관객 200만 명을 돌파한 '마당을 나온 암탉'이 애니메이션 부문, 임순례 감독의 '미안해 고마워'가 극 영화 부문에서 선정됐습니다. 한류 스타 지진희씨가 '2011 공예트렌드페어'에 작품을 출품해 전시와 판매에 나섭니다. 오늘 개막하는 '2011 공예트렌드페어'에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여하는 지진희씨는 특별 전시부스를 운영해 직접 만든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진희씨는 작품 판매 금액의 대부분을 신인 작가 양성 등을 위해 기부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이효연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