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애니 ‘더 로너’, 프랑스서 최고상

입력 2012.02.29 (07: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우리 단편 애니메이션 '더 로너'가 프랑스 휘비즈 어워즈에서 최고상을 받았습니다.

주요 포털 등지에 불법 음원이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최정근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외로운 주인공 로너가 분홍색 강아지 케를 만나 마음을 엽니다.

우리 단편 애니메이션 '더 로너'가 프랑스에서 열린 제1회 휘비즈 어워즈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최고상을 받았습니다.

최고상 선정은 프랑스 웹 매체인 휘비즈에서 지난해 소개한 작품을 대상으로 네티즌 투표를 통해 이뤄졌습니다.

가수 세븐의 새 미니 앨범에 대한 불법 음원 단속에서 천88점의 불법 복제물이 적발됐습니다.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가 지난 1일부터 2주일 동안 주요 포털과 웹하드 등을 검색한 결괍니다.

투애니원의 미니 앨범 2집도 지난해 발매 초기 점검 결과 불법복제물 470점이 적발되기도 했습니다.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가 출연하는 글로벌 콘서트에 글로벌 기획사인 미국 엔터테인먼트 그룹 AEG가 참여합니다.

이번 공연은 다음달 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AEG 소유의 노키아 극장에서 펼쳐집니다.

KBS 뉴스 최정근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한국 애니 ‘더 로너’, 프랑스서 최고상
    • 입력 2012-02-29 07:03:55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우리 단편 애니메이션 '더 로너'가 프랑스 휘비즈 어워즈에서 최고상을 받았습니다. 주요 포털 등지에 불법 음원이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중문화 소식 최정근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외로운 주인공 로너가 분홍색 강아지 케를 만나 마음을 엽니다. 우리 단편 애니메이션 '더 로너'가 프랑스에서 열린 제1회 휘비즈 어워즈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최고상을 받았습니다. 최고상 선정은 프랑스 웹 매체인 휘비즈에서 지난해 소개한 작품을 대상으로 네티즌 투표를 통해 이뤄졌습니다. 가수 세븐의 새 미니 앨범에 대한 불법 음원 단속에서 천88점의 불법 복제물이 적발됐습니다.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가 지난 1일부터 2주일 동안 주요 포털과 웹하드 등을 검색한 결괍니다. 투애니원의 미니 앨범 2집도 지난해 발매 초기 점검 결과 불법복제물 470점이 적발되기도 했습니다.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가 출연하는 글로벌 콘서트에 글로벌 기획사인 미국 엔터테인먼트 그룹 AEG가 참여합니다. 이번 공연은 다음달 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AEG 소유의 노키아 극장에서 펼쳐집니다. KBS 뉴스 최정근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