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관객 20만 명 동원 ‘매진 행렬’

입력 2012.07.03 (07: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그룹 샤이니가 첫 일본 아레나 투어에서 2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클론의 강원래씨는 늦깎이 대학생이 돼 올 가을 연극영화과에 입학합니다.

대중문화 소식, 이승환 기자입니다.

<리포트>

지난 4월부터 일본을 돌며 스무차례 공연을 펼친 샤이니가 관객 20만 명을 불러모았습니다.

특히 나고야와 오사카,도쿄 공연은 매진 행렬을 기록했습니다.

우리 가수론 처음으로 일본 아레나 투어 관객 20만 명을 모은 샤이니의 성과는 일본 데뷔 1년만에 거둔 것입니다.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다음달 첫 선을 보이는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에 출연합니다.

기억을 잃은 검사와 조폭의 딸 사이에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이 드라마에서 강민경은 배우 김강우, 조여정과 호흡을 맞춥니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리더 김재경의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한 성형외과 병원이 손해배상을 하게됐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병원 홍보용 블로그에 김재경이 성형수술한 것처럼 사진을 무단 사용한 성형외과 등에 대해 2천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강원래씨가 올 가을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해 영화연출을 공부합니다.

강씨는 오늘 학교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늦깍이 대학생의 소감을 밝힙니다.

KBS 뉴스 이승환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샤이니, 관객 20만 명 동원 ‘매진 행렬’
    • 입력 2012-07-03 07:05:49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그룹 샤이니가 첫 일본 아레나 투어에서 2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클론의 강원래씨는 늦깎이 대학생이 돼 올 가을 연극영화과에 입학합니다. 대중문화 소식, 이승환 기자입니다. <리포트> 지난 4월부터 일본을 돌며 스무차례 공연을 펼친 샤이니가 관객 20만 명을 불러모았습니다. 특히 나고야와 오사카,도쿄 공연은 매진 행렬을 기록했습니다. 우리 가수론 처음으로 일본 아레나 투어 관객 20만 명을 모은 샤이니의 성과는 일본 데뷔 1년만에 거둔 것입니다.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다음달 첫 선을 보이는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에 출연합니다. 기억을 잃은 검사와 조폭의 딸 사이에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이 드라마에서 강민경은 배우 김강우, 조여정과 호흡을 맞춥니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리더 김재경의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한 성형외과 병원이 손해배상을 하게됐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병원 홍보용 블로그에 김재경이 성형수술한 것처럼 사진을 무단 사용한 성형외과 등에 대해 2천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강원래씨가 올 가을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연극영화과에 입학해 영화연출을 공부합니다. 강씨는 오늘 학교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늦깍이 대학생의 소감을 밝힙니다. KBS 뉴스 이승환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