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주제주 중국총영사관 문 열어

입력 2012.07.14 (21: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를 찾는 연간 50만 명의 중국인 관광객에게 영사 서비스를 제공할 주제주 중국 총영사관이 오늘 공식 개관식을 갖고
업무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개관식에는 양국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우호 협력을 증진시켜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통합진보, 오늘 밤 당 대표 경선 결과 발표

엿새에 걸친 통합진보당 당 대표 경선이 ARS 모바일 투표를 끝으로 마무리돼 오늘 밤늦게 결과가 나올 예정입니다.

신 당권파 측 강기갑 후보와 구 당권파의 지지를 받는 강병기 후보는 당 진로에 이견을 보이고 있어 선거 결과에 따라
이석기·김재연 의원의 출당 여부와 야권 연대 등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軍, 음주·안전수칙 위반 사고시 연금감액

앞으로 음주나 안전 수칙을 위반해 군인이 숨지거나 다칠 경우 유가족과 군인이 받는 연금이 줄어들 전망입니다.

개정안은 음주나 안전 수칙, 도로교통법 등 법령을 위반해 숨지거나 부상을 입을 경우 연금액을 기존의 절반으로 감액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주제주 중국총영사관 문 열어
    • 입력 2012-07-14 21:42:55
    뉴스 9
제주를 찾는 연간 50만 명의 중국인 관광객에게 영사 서비스를 제공할 주제주 중국 총영사관이 오늘 공식 개관식을 갖고 업무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개관식에는 양국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우호 협력을 증진시켜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통합진보, 오늘 밤 당 대표 경선 결과 발표 엿새에 걸친 통합진보당 당 대표 경선이 ARS 모바일 투표를 끝으로 마무리돼 오늘 밤늦게 결과가 나올 예정입니다. 신 당권파 측 강기갑 후보와 구 당권파의 지지를 받는 강병기 후보는 당 진로에 이견을 보이고 있어 선거 결과에 따라 이석기·김재연 의원의 출당 여부와 야권 연대 등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軍, 음주·안전수칙 위반 사고시 연금감액 앞으로 음주나 안전 수칙을 위반해 군인이 숨지거나 다칠 경우 유가족과 군인이 받는 연금이 줄어들 전망입니다. 개정안은 음주나 안전 수칙, 도로교통법 등 법령을 위반해 숨지거나 부상을 입을 경우 연금액을 기존의 절반으로 감액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