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국외 안장 애국선열 유해 3위 국내 봉환 外

입력 2012.11.14 (22: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만주지역에서 독립운동을 하다 숨진 이경재, 이응선, 선우완 선생 등 애국선열 3명의 유해가 오늘 국내에 봉환됐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유해는 국립대전현충원 애국지사 묘역으로 옮겨져 안장됐습니다.

원전 부품 검증서 위조 업체 2명 영장

원전에 미검증 부품이 납품된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품질 검증서를 위조한 혐의로 품질검증 대행업체인 서울시 논현동 K 사 이 모 대표와 정 모 과장에 대해 사전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2008 년 3 월부터 지난 달까지 품질 검증서 6 건을 위조해 검사비를 받고 부품업체 8 곳에 건넨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예탁결제원 계좌 만드세요" 보이스피싱 주의

한국예탁결제원은 최근 예탁결제원에 계좌를 개설하면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어 준다거나 한도를 조절해준다며 수수료 송금을 요구하는 보이스피싱, 즉 전화금융사기가 발생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단신] 국외 안장 애국선열 유해 3위 국내 봉환 外
    • 입력 2012-11-14 22:02:48
    뉴스 9
중국 만주지역에서 독립운동을 하다 숨진 이경재, 이응선, 선우완 선생 등 애국선열 3명의 유해가 오늘 국내에 봉환됐습니다.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유해는 국립대전현충원 애국지사 묘역으로 옮겨져 안장됐습니다. 원전 부품 검증서 위조 업체 2명 영장 원전에 미검증 부품이 납품된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품질 검증서를 위조한 혐의로 품질검증 대행업체인 서울시 논현동 K 사 이 모 대표와 정 모 과장에 대해 사전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2008 년 3 월부터 지난 달까지 품질 검증서 6 건을 위조해 검사비를 받고 부품업체 8 곳에 건넨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예탁결제원 계좌 만드세요" 보이스피싱 주의 한국예탁결제원은 최근 예탁결제원에 계좌를 개설하면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어 준다거나 한도를 조절해준다며 수수료 송금을 요구하는 보이스피싱, 즉 전화금융사기가 발생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