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소비자들의 국내 경기상황에 대한 평가가 크게 호전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스터카드코리아가 지난해 12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주요국가 소비자 5457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경제신뢰도를 조사한 결과 한국은 100점 만점에 68.1점을 기록해 지난해 상반기의 54.9점에 비해 크게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점수는 조사 대상 13개 국가 가운데 중국에 이어 2번째로 높은 것으로 소비자들이 향후 국내 경제를 낙관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스터카드코리아가 지난해 12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주요국가 소비자 5457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경제신뢰도를 조사한 결과 한국은 100점 만점에 68.1점을 기록해 지난해 상반기의 54.9점에 비해 크게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점수는 조사 대상 13개 국가 가운데 중국에 이어 2번째로 높은 것으로 소비자들이 향후 국내 경제를 낙관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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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 경제 신뢰도 크게 호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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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02-02-26 17:00:00
⊙앵커: 소비자들의 국내 경기상황에 대한 평가가 크게 호전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스터카드코리아가 지난해 12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주요국가 소비자 5457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경제신뢰도를 조사한 결과 한국은 100점 만점에 68.1점을 기록해 지난해 상반기의 54.9점에 비해 크게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점수는 조사 대상 13개 국가 가운데 중국에 이어 2번째로 높은 것으로 소비자들이 향후 국내 경제를 낙관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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