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첨단 촬영의 BBC 자연 다큐
입력 2014.12.24 (12:46)
수정 2014.12.24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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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영국 BBC 다큐멘터리 팀이 최첨단 촬영 기술을 동원해 더욱 실감나는 영상의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를 선보였습니다.
<리포트>
강가에서 목을 축이다 악어의 공격을 받는 누 떼, 사막에서 벌레를 잡아먹는 카멜레온 등, 아프리카 대륙 야생 동식물들의 모습을 2년 반 동안 생생히 담았습니다.
바다 속에서부터 활화산, 그리고 칼라하리 사막까지 지금까지 거의 노출되지 않았던 놀라운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뷰> 랑베르 윌손(프랑스 배우) : "젊은이들 특히 가족이 함께 볼만한 멋진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고된 작업을 한 촬영팀 덕에 영화를 보면서 관객들은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최초로 헬기에 무거운 3D 카메라를 달고 촬영하기도 하고, 서퍼의 서프보드에 카메라를 부착해 파도 속 영상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한장면 한장면, 자연의 신비로움이 조금씩 벗겨지는 듯한데요.
감독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자연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하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영국 BBC 다큐멘터리 팀이 최첨단 촬영 기술을 동원해 더욱 실감나는 영상의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를 선보였습니다.
<리포트>
강가에서 목을 축이다 악어의 공격을 받는 누 떼, 사막에서 벌레를 잡아먹는 카멜레온 등, 아프리카 대륙 야생 동식물들의 모습을 2년 반 동안 생생히 담았습니다.
바다 속에서부터 활화산, 그리고 칼라하리 사막까지 지금까지 거의 노출되지 않았던 놀라운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뷰> 랑베르 윌손(프랑스 배우) : "젊은이들 특히 가족이 함께 볼만한 멋진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고된 작업을 한 촬영팀 덕에 영화를 보면서 관객들은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최초로 헬기에 무거운 3D 카메라를 달고 촬영하기도 하고, 서퍼의 서프보드에 카메라를 부착해 파도 속 영상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한장면 한장면, 자연의 신비로움이 조금씩 벗겨지는 듯한데요.
감독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자연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하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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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랑스, 첨단 촬영의 BBC 자연 다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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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4-12-24 12:47:54
- 수정2014-12-24 12:59:34
<앵커 멘트>
영국 BBC 다큐멘터리 팀이 최첨단 촬영 기술을 동원해 더욱 실감나는 영상의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를 선보였습니다.
<리포트>
강가에서 목을 축이다 악어의 공격을 받는 누 떼, 사막에서 벌레를 잡아먹는 카멜레온 등, 아프리카 대륙 야생 동식물들의 모습을 2년 반 동안 생생히 담았습니다.
바다 속에서부터 활화산, 그리고 칼라하리 사막까지 지금까지 거의 노출되지 않았던 놀라운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뷰> 랑베르 윌손(프랑스 배우) : "젊은이들 특히 가족이 함께 볼만한 멋진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고된 작업을 한 촬영팀 덕에 영화를 보면서 관객들은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최초로 헬기에 무거운 3D 카메라를 달고 촬영하기도 하고, 서퍼의 서프보드에 카메라를 부착해 파도 속 영상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한장면 한장면, 자연의 신비로움이 조금씩 벗겨지는 듯한데요.
감독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자연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하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영국 BBC 다큐멘터리 팀이 최첨단 촬영 기술을 동원해 더욱 실감나는 영상의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를 선보였습니다.
<리포트>
강가에서 목을 축이다 악어의 공격을 받는 누 떼, 사막에서 벌레를 잡아먹는 카멜레온 등, 아프리카 대륙 야생 동식물들의 모습을 2년 반 동안 생생히 담았습니다.
바다 속에서부터 활화산, 그리고 칼라하리 사막까지 지금까지 거의 노출되지 않았던 놀라운 장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뷰> 랑베르 윌손(프랑스 배우) : "젊은이들 특히 가족이 함께 볼만한 멋진 자연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고된 작업을 한 촬영팀 덕에 영화를 보면서 관객들은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최초로 헬기에 무거운 3D 카메라를 달고 촬영하기도 하고, 서퍼의 서프보드에 카메라를 부착해 파도 속 영상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한장면 한장면, 자연의 신비로움이 조금씩 벗겨지는 듯한데요.
감독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자연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하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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