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미용 가전’ 시장 급성장
입력 2015.02.10 (09:56)
수정 2015.02.10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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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적자에 시달리는 소니가 최근 미용 관련 사업 진출을 발표했는데요.
특히 미용 관련 가전 시장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해 올해는 천 700여억 엔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리포트>
한 미용 전문 피부과입니다.
손님 중 남성이 10% 정도를 차지합니다.
<인터뷰> 후루야마 요시아키(피부과 기획본부장) : "남성 직장인들의 이용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자기관리를 위해 주름이나 칙칙함을 제거합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등 소비자들의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업체마다 경쟁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미용 가전 분야에서 점유율이 높은 파나소닉은 지난해 프리미엄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60만 원이 넘는 스팀기, 따뜻한 스팀을 얼굴에 뿌려주는 마스크 등 고기능성을 강조한 고가의 제품들입니다.
소니가 새로 개발한 것은 피부 상태를 분석해 주는 측정기인데요.
디지털카메라 등에 사용되는 영상 센서를 활용했습니다.
적자에 시달리는 소니가 최근 미용 관련 사업 진출을 발표했는데요.
특히 미용 관련 가전 시장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해 올해는 천 700여억 엔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리포트>
한 미용 전문 피부과입니다.
손님 중 남성이 10% 정도를 차지합니다.
<인터뷰> 후루야마 요시아키(피부과 기획본부장) : "남성 직장인들의 이용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자기관리를 위해 주름이나 칙칙함을 제거합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등 소비자들의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업체마다 경쟁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미용 가전 분야에서 점유율이 높은 파나소닉은 지난해 프리미엄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60만 원이 넘는 스팀기, 따뜻한 스팀을 얼굴에 뿌려주는 마스크 등 고기능성을 강조한 고가의 제품들입니다.
소니가 새로 개발한 것은 피부 상태를 분석해 주는 측정기인데요.
디지털카메라 등에 사용되는 영상 센서를 활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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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미용 가전’ 시장 급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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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2-10 10:01:47
- 수정2015-02-10 10:3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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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자에 시달리는 소니가 최근 미용 관련 사업 진출을 발표했는데요.
특히 미용 관련 가전 시장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해 올해는 천 700여억 엔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리포트>
한 미용 전문 피부과입니다.
손님 중 남성이 10% 정도를 차지합니다.
<인터뷰> 후루야마 요시아키(피부과 기획본부장) : "남성 직장인들의 이용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자기관리를 위해 주름이나 칙칙함을 제거합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등 소비자들의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업체마다 경쟁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미용 가전 분야에서 점유율이 높은 파나소닉은 지난해 프리미엄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60만 원이 넘는 스팀기, 따뜻한 스팀을 얼굴에 뿌려주는 마스크 등 고기능성을 강조한 고가의 제품들입니다.
소니가 새로 개발한 것은 피부 상태를 분석해 주는 측정기인데요.
디지털카메라 등에 사용되는 영상 센서를 활용했습니다.
적자에 시달리는 소니가 최근 미용 관련 사업 진출을 발표했는데요.
특히 미용 관련 가전 시장은 해마다 성장을 거듭해 올해는 천 700여억 엔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리포트>
한 미용 전문 피부과입니다.
손님 중 남성이 10% 정도를 차지합니다.
<인터뷰> 후루야마 요시아키(피부과 기획본부장) : "남성 직장인들의 이용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자기관리를 위해 주름이나 칙칙함을 제거합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도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등 소비자들의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업체마다 경쟁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미용 가전 분야에서 점유율이 높은 파나소닉은 지난해 프리미엄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60만 원이 넘는 스팀기, 따뜻한 스팀을 얼굴에 뿌려주는 마스크 등 고기능성을 강조한 고가의 제품들입니다.
소니가 새로 개발한 것은 피부 상태를 분석해 주는 측정기인데요.
디지털카메라 등에 사용되는 영상 센서를 활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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