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고객 맞춤형’ 디지털 홈쇼핑 방송 개시
입력 2015.07.21 (19:25)
수정 2015.07.21 (1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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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로 고객의 특성에 맞춘 홈쇼핑 방송이 개시됩니다.
디지털홈쇼핑사인 KTH는 오늘 일반 시청자 가구와 영유아 자녀를 보유한 가구, 50대 이상 가구로 구분해 각 가구별 특성에 따라 방송콘텐츠를 달리 하고, 리모콘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한 홈쇼핑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디지털홈쇼핑사인 KTH는 오늘 일반 시청자 가구와 영유아 자녀를 보유한 가구, 50대 이상 가구로 구분해 각 가구별 특성에 따라 방송콘텐츠를 달리 하고, 리모콘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한 홈쇼핑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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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첫 ‘고객 맞춤형’ 디지털 홈쇼핑 방송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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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7-21 19:26:03
- 수정2015-07-21 19:32:42

국내 최초로 고객의 특성에 맞춘 홈쇼핑 방송이 개시됩니다.
디지털홈쇼핑사인 KTH는 오늘 일반 시청자 가구와 영유아 자녀를 보유한 가구, 50대 이상 가구로 구분해 각 가구별 특성에 따라 방송콘텐츠를 달리 하고, 리모콘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한 홈쇼핑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디지털홈쇼핑사인 KTH는 오늘 일반 시청자 가구와 영유아 자녀를 보유한 가구, 50대 이상 가구로 구분해 각 가구별 특성에 따라 방송콘텐츠를 달리 하고, 리모콘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한 홈쇼핑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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