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3골·맨유 잡은 PSV’…화려한 팡파르!

입력 2015.09.16 (21:51) 수정 2015.12.15 (19:5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가 해트트릭을 터트리며 역대 최다인 통산 80호 골 기록을 세웠습니다.

본선 첫날부터 화려한 출발을 알린 별들의 전쟁의 관전 포인트도 소개합니다.

박주미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전반 30분 벤제마의 골로 가볍게 기선을 제압한 레알 마드리드.

이후에는 호날두의 원맨쇼였습니다.

후반 중반 연속 페널티킥으로 단숨에 두 골을 신고한 호날두는, 경기 종료 9분 전 해트트릭을 완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썼습니다.

호날두는 챔피언스리그 본선 최다인 80호 골을 기록했습니다.

먼저 득점에 성공한 건 맨유였지만, 뒷심은 에인트호번이 강했습니다.

에인트호번은 선제골을 내줬지만 내리 두골을 넣으며 거함을 잡았습니다.

이번 챔피언스리그의 최대 관심사는 두 시즌 연속 정상을 차지한 스페인 천하가 계속될지 여부입니다.

최다골 신기록을 세운 호날두와 호날두를 세 골 차로 쫓고 있는 메시의 세기의 라이벌전도 흥미롭습니다.

친정팀을 만나 골을 넣은 데파이처럼 디마리아와 팔카오 등 옛 소속팀과의 대결을 앞둔 선수들의 행보도 시선을 끕니다.

개막부터 화끈한 골잩치가 펼쳐진 챔피언스리그는 내년 5월 28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우승팀이 가려집니다.

KBS 뉴스 박주미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호날두 3골·맨유 잡은 PSV’…화려한 팡파르!
    • 입력 2015-09-16 21:51:48
    • 수정2015-12-15 19:53:32
    뉴스 9
<앵커 멘트>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가 해트트릭을 터트리며 역대 최다인 통산 80호 골 기록을 세웠습니다. 본선 첫날부터 화려한 출발을 알린 별들의 전쟁의 관전 포인트도 소개합니다. 박주미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전반 30분 벤제마의 골로 가볍게 기선을 제압한 레알 마드리드. 이후에는 호날두의 원맨쇼였습니다. 후반 중반 연속 페널티킥으로 단숨에 두 골을 신고한 호날두는, 경기 종료 9분 전 해트트릭을 완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썼습니다. 호날두는 챔피언스리그 본선 최다인 80호 골을 기록했습니다. 먼저 득점에 성공한 건 맨유였지만, 뒷심은 에인트호번이 강했습니다. 에인트호번은 선제골을 내줬지만 내리 두골을 넣으며 거함을 잡았습니다. 이번 챔피언스리그의 최대 관심사는 두 시즌 연속 정상을 차지한 스페인 천하가 계속될지 여부입니다. 최다골 신기록을 세운 호날두와 호날두를 세 골 차로 쫓고 있는 메시의 세기의 라이벌전도 흥미롭습니다. 친정팀을 만나 골을 넣은 데파이처럼 디마리아와 팔카오 등 옛 소속팀과의 대결을 앞둔 선수들의 행보도 시선을 끕니다. 개막부터 화끈한 골잩치가 펼쳐진 챔피언스리그는 내년 5월 28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우승팀이 가려집니다. KBS 뉴스 박주미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