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항공 관련 피해 3건 중 2건, 저가 항공사”
입력 2016.08.03 (12:45)
수정 2016.08.03 (13: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소비자원에 접수된 항공 관련 피해 구제가 주로 저가항공사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회 정무위원회 박용진 의원이 소비자원에서 제출받은 자료를 보면, 국적 항공사 피해 구제 3건 중 2건이 저가항공사에 대한 불만이었습니다.
또 외국 국적 저가항공사 일부는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서만 소비자 불만을 접수할 수 있어 불편이 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국회 정무위원회 박용진 의원이 소비자원에서 제출받은 자료를 보면, 국적 항공사 피해 구제 3건 중 2건이 저가항공사에 대한 불만이었습니다.
또 외국 국적 저가항공사 일부는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서만 소비자 불만을 접수할 수 있어 불편이 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소비자원 “항공 관련 피해 3건 중 2건, 저가 항공사”
-
- 입력 2016-08-03 12:54:25
- 수정2016-08-03 13:01:00
지난해 소비자원에 접수된 항공 관련 피해 구제가 주로 저가항공사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회 정무위원회 박용진 의원이 소비자원에서 제출받은 자료를 보면, 국적 항공사 피해 구제 3건 중 2건이 저가항공사에 대한 불만이었습니다.
또 외국 국적 저가항공사 일부는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서만 소비자 불만을 접수할 수 있어 불편이 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국회 정무위원회 박용진 의원이 소비자원에서 제출받은 자료를 보면, 국적 항공사 피해 구제 3건 중 2건이 저가항공사에 대한 불만이었습니다.
또 외국 국적 저가항공사 일부는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서만 소비자 불만을 접수할 수 있어 불편이 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