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항공 관련 피해 3건 중 2건, 저가 항공사”

입력 2016.08.03 (12:45) 수정 2016.08.03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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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소비자원에 접수된 항공 관련 피해 구제가 주로 저가항공사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회 정무위원회 박용진 의원이 소비자원에서 제출받은 자료를 보면, 국적 항공사 피해 구제 3건 중 2건이 저가항공사에 대한 불만이었습니다.

또 외국 국적 저가항공사 일부는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서만 소비자 불만을 접수할 수 있어 불편이 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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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비자원 “항공 관련 피해 3건 중 2건, 저가 항공사”
    • 입력 2016-08-03 12:54:25
    • 수정2016-08-03 13:01:00
    뉴스 12
지난해 소비자원에 접수된 항공 관련 피해 구제가 주로 저가항공사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회 정무위원회 박용진 의원이 소비자원에서 제출받은 자료를 보면, 국적 항공사 피해 구제 3건 중 2건이 저가항공사에 대한 불만이었습니다.

또 외국 국적 저가항공사 일부는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서만 소비자 불만을 접수할 수 있어 불편이 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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