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상황

입력 2002.08.21 (09: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이어서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경찰청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 교통정보입니다.
출근길은 그만그만하다는 안내를 드렸습니다마는 어찌된 일인지 출근길이 끝나면서부터 오전 정체가 바로 시작됐습니다.
안개가 자욱한 상태에서 생각보다 늦게 뒤풀이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어쨌든 출근길보다 정체 구간이 많습니다.
이동거리에 따른 예상 소요시간을 길게 잡고 출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강변북로 동부이촌동에서 동작대교 북단 방면 교통량이 상당히 많고 이어지는 동작대교 북단에서도 광나루 방면으로 더딘 움직임 속에 있습니다.
동부간선도로는 성수대교 북단 방면 정체는 모두 풀렸습니다.
그러나 강변로 너머 의정부쪽으로 나가는 외곽 방면이 예상외로 교통량이 많고 또 서부간선도로 고척교 부근 양 방향 모두 철산교 부근은 안양쪽으로 나가는 외곽 방면 교통량이 꽤 많습니다.
남부순환도로는 양재동 사거리에서 예술의 전당 사이 구간 교통량이 많습니다.
그러나 신호에 따라서 밀렸다 풀렸다를 거듭하고 있는 그네타기 정체구간으로써 신호가 바뀌게 되면 사거리신호는 또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공항 소식 그리고 항만 소식은 쉬겠습니다.
전해 드릴 만한 소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면 224km 지점에 있는 충북-황간 부근의 노면 재포장공사를 비롯해서 전국 각 고속도로 상에는 여러 가지 행사와 작업구간으로 인해서 한 개로 등 두 개 차로가 통제되는 곳이 무려 22군데가 있습니다.
작업 구간 지나실 때 조심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교통 상황
    • 입력 2002-08-21 09:30:00
    930뉴스
⊙앵커: 이어서 이 시각 현재 서울시내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경찰청 권장섭 경사입니다. ⊙기자: 생활 교통정보입니다. 출근길은 그만그만하다는 안내를 드렸습니다마는 어찌된 일인지 출근길이 끝나면서부터 오전 정체가 바로 시작됐습니다. 안개가 자욱한 상태에서 생각보다 늦게 뒤풀이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어쨌든 출근길보다 정체 구간이 많습니다. 이동거리에 따른 예상 소요시간을 길게 잡고 출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강변북로 동부이촌동에서 동작대교 북단 방면 교통량이 상당히 많고 이어지는 동작대교 북단에서도 광나루 방면으로 더딘 움직임 속에 있습니다. 동부간선도로는 성수대교 북단 방면 정체는 모두 풀렸습니다. 그러나 강변로 너머 의정부쪽으로 나가는 외곽 방면이 예상외로 교통량이 많고 또 서부간선도로 고척교 부근 양 방향 모두 철산교 부근은 안양쪽으로 나가는 외곽 방면 교통량이 꽤 많습니다. 남부순환도로는 양재동 사거리에서 예술의 전당 사이 구간 교통량이 많습니다. 그러나 신호에 따라서 밀렸다 풀렸다를 거듭하고 있는 그네타기 정체구간으로써 신호가 바뀌게 되면 사거리신호는 또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공항 소식 그리고 항만 소식은 쉬겠습니다. 전해 드릴 만한 소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면 224km 지점에 있는 충북-황간 부근의 노면 재포장공사를 비롯해서 전국 각 고속도로 상에는 여러 가지 행사와 작업구간으로 인해서 한 개로 등 두 개 차로가 통제되는 곳이 무려 22군데가 있습니다. 작업 구간 지나실 때 조심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