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보양식 “닭 매출 줄고 장어·전복 등 수산물 늘어”
입력 2017.07.06 (12:40)
수정 2017.07.06 (1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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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철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인 닭의 입지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마트가 최근 3년간 닭과 오리, 장어 등 보양식재료 5종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5년 6월 66%였던 닭 매출 비중은 지난해 59%, 올해 6월엔 54%에 그쳤습니다.
반면 장어와 전복, 문어 등 수산보양식 재료의 비중은 해마다 꾸준히 증가해 지난달에는 41%까지 올라섰습니다.
이마트가 최근 3년간 닭과 오리, 장어 등 보양식재료 5종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5년 6월 66%였던 닭 매출 비중은 지난해 59%, 올해 6월엔 54%에 그쳤습니다.
반면 장어와 전복, 문어 등 수산보양식 재료의 비중은 해마다 꾸준히 증가해 지난달에는 41%까지 올라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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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름철 보양식 “닭 매출 줄고 장어·전복 등 수산물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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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7-07-06 12:53:38
- 수정2017-07-06 13:11:45
여름철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인 닭의 입지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마트가 최근 3년간 닭과 오리, 장어 등 보양식재료 5종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5년 6월 66%였던 닭 매출 비중은 지난해 59%, 올해 6월엔 54%에 그쳤습니다.
반면 장어와 전복, 문어 등 수산보양식 재료의 비중은 해마다 꾸준히 증가해 지난달에는 41%까지 올라섰습니다.
이마트가 최근 3년간 닭과 오리, 장어 등 보양식재료 5종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15년 6월 66%였던 닭 매출 비중은 지난해 59%, 올해 6월엔 54%에 그쳤습니다.
반면 장어와 전복, 문어 등 수산보양식 재료의 비중은 해마다 꾸준히 증가해 지난달에는 41%까지 올라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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