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선풍기 피해 불만 상담 급증”
입력 2017.08.25 (12:34)
수정 2017.08.25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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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달 폭염이 기승을 부리면서 에어컨과 선풍기 관련 피해 불만 상담이 크게 늘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접수된 소비자상담 가운데 선풍기와 관련한 것이 전달보다 150.5% 늘어나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했고, 에어컨도 135.3%로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에어컨 상담은 냉장 불량·결로 현상·가스 누출·소음 등 품질과 성능 불만이 많았고 수리비가 과다하게 청구되거나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불만도 컸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접수된 소비자상담 가운데 선풍기와 관련한 것이 전달보다 150.5% 늘어나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했고, 에어컨도 135.3%로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에어컨 상담은 냉장 불량·결로 현상·가스 누출·소음 등 품질과 성능 불만이 많았고 수리비가 과다하게 청구되거나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불만도 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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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어컨·선풍기 피해 불만 상담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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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7-08-25 12:36:30
- 수정2017-08-25 12:39:08
지난 달 폭염이 기승을 부리면서 에어컨과 선풍기 관련 피해 불만 상담이 크게 늘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접수된 소비자상담 가운데 선풍기와 관련한 것이 전달보다 150.5% 늘어나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했고, 에어컨도 135.3%로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에어컨 상담은 냉장 불량·결로 현상·가스 누출·소음 등 품질과 성능 불만이 많았고 수리비가 과다하게 청구되거나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불만도 컸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달 접수된 소비자상담 가운데 선풍기와 관련한 것이 전달보다 150.5% 늘어나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했고, 에어컨도 135.3%로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에어컨 상담은 냉장 불량·결로 현상·가스 누출·소음 등 품질과 성능 불만이 많았고 수리비가 과다하게 청구되거나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불만도 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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