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기념품 사세요”…매장 첫선
입력 2017.09.27 (12:18)
수정 2017.09.27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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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13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맞춰 강릉과 부산,서울에 평창올림픽 기념품을 판매하는 공식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평창올림픽 대회가 멀지 않은 것을 체감할 수 있게 됐습니다.
김나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와 상품을 파는 첫 공식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가 그려진 열쇠고리부터 잠옷까지 다양한 상품이 진열돼 있습니다
공식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올림픽 기념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인터뷰> 김도경(평창올림픽 공식 매장 강릉점장) : "손주들한테 선물하신다고 사 가는 게 저기 수호랑, 반다비 가방에 걸 수 있는 만 원짜리 인형입니다. 그게 최고 지금 현재는 인기가 좋습니다."
매장에서는 올림픽 마스코트 상품과 우리의 전통상품 등 50여종의 라이선스 상품이 판매됩니다.
부산, 서울에서도 공식매장이 문을 열어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열기 확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직위는 다음달까지 제주와 광주 등 전국에 공식매장 30곳을 추가 개설합니다.
<인터뷰> 김기홍(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기획사무차장) : "이 라이선스 상품은 올림픽 대회의 의의와 가치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대회와 우리 국민들, 대중들을 연결시키는 매개체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내년 2월까지는 온라인과 면세점 등 9백여개에 이르는 유통망이 완성됩니다.
KBS 뉴스 김나래입니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13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맞춰 강릉과 부산,서울에 평창올림픽 기념품을 판매하는 공식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평창올림픽 대회가 멀지 않은 것을 체감할 수 있게 됐습니다.
김나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와 상품을 파는 첫 공식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가 그려진 열쇠고리부터 잠옷까지 다양한 상품이 진열돼 있습니다
공식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올림픽 기념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인터뷰> 김도경(평창올림픽 공식 매장 강릉점장) : "손주들한테 선물하신다고 사 가는 게 저기 수호랑, 반다비 가방에 걸 수 있는 만 원짜리 인형입니다. 그게 최고 지금 현재는 인기가 좋습니다."
매장에서는 올림픽 마스코트 상품과 우리의 전통상품 등 50여종의 라이선스 상품이 판매됩니다.
부산, 서울에서도 공식매장이 문을 열어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열기 확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직위는 다음달까지 제주와 광주 등 전국에 공식매장 30곳을 추가 개설합니다.
<인터뷰> 김기홍(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기획사무차장) : "이 라이선스 상품은 올림픽 대회의 의의와 가치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대회와 우리 국민들, 대중들을 연결시키는 매개체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내년 2월까지는 온라인과 면세점 등 9백여개에 이르는 유통망이 완성됩니다.
KBS 뉴스 김나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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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13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맞춰 강릉과 부산,서울에 평창올림픽 기념품을 판매하는 공식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평창올림픽 대회가 멀지 않은 것을 체감할 수 있게 됐습니다.
김나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와 상품을 파는 첫 공식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가 그려진 열쇠고리부터 잠옷까지 다양한 상품이 진열돼 있습니다
공식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올림픽 기념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인터뷰> 김도경(평창올림픽 공식 매장 강릉점장) : "손주들한테 선물하신다고 사 가는 게 저기 수호랑, 반다비 가방에 걸 수 있는 만 원짜리 인형입니다. 그게 최고 지금 현재는 인기가 좋습니다."
매장에서는 올림픽 마스코트 상품과 우리의 전통상품 등 50여종의 라이선스 상품이 판매됩니다.
부산, 서울에서도 공식매장이 문을 열어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열기 확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직위는 다음달까지 제주와 광주 등 전국에 공식매장 30곳을 추가 개설합니다.
<인터뷰> 김기홍(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기획사무차장) : "이 라이선스 상품은 올림픽 대회의 의의와 가치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대회와 우리 국민들, 대중들을 연결시키는 매개체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내년 2월까지는 온라인과 면세점 등 9백여개에 이르는 유통망이 완성됩니다.
KBS 뉴스 김나래입니다.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13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맞춰 강릉과 부산,서울에 평창올림픽 기념품을 판매하는 공식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평창올림픽 대회가 멀지 않은 것을 체감할 수 있게 됐습니다.
김나래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와 상품을 파는 첫 공식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가 그려진 열쇠고리부터 잠옷까지 다양한 상품이 진열돼 있습니다
공식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올림픽 기념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인터뷰> 김도경(평창올림픽 공식 매장 강릉점장) : "손주들한테 선물하신다고 사 가는 게 저기 수호랑, 반다비 가방에 걸 수 있는 만 원짜리 인형입니다. 그게 최고 지금 현재는 인기가 좋습니다."
매장에서는 올림픽 마스코트 상품과 우리의 전통상품 등 50여종의 라이선스 상품이 판매됩니다.
부산, 서울에서도 공식매장이 문을 열어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열기 확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직위는 다음달까지 제주와 광주 등 전국에 공식매장 30곳을 추가 개설합니다.
<인터뷰> 김기홍(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기획사무차장) : "이 라이선스 상품은 올림픽 대회의 의의와 가치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대회와 우리 국민들, 대중들을 연결시키는 매개체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내년 2월까지는 온라인과 면세점 등 9백여개에 이르는 유통망이 완성됩니다.
KBS 뉴스 김나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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