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전화 통화 중 자주 끊겨; 소비자 보호원이 이동전화 사용자 3백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분석

입력 1997.02.27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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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소비자보호원이 최근 이동전화 사용자 3백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57%가 한번 전화를 사용할 때마다 평균 한두차례 통화가 끊어진다고 대답했습니다. 또 한번 전화를 걸려면 한두차례 시도해야 한다는 응답이 56.3%를 차지했으며, 세차례가 22%, 네차례 이상도 10.7%나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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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동전화 통화 중 자주 끊겨; 소비자 보호원이 이동전화 사용자 3백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분석
    • 입력 1997-02-27 2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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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소비자보호원이 최근 이동전화 사용자 3백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응답자의 57%가 한번 전화를 사용할 때마다 평균 한두차례 통화가 끊어진다고 대답했습니다. 또 한번 전화를 걸려면 한두차례 시도해야 한다는 응답이 56.3%를 차지했으며, 세차례가 22%, 네차례 이상도 10.7%나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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