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한국소비자보호원은 최근 서울과 6대 광역시에 3차 의료기관인 종합전문 요양기관 26곳과 소비자 588명을 대상으로 병원 서비스 이용실태와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한두 가지라도 불만을 경험했다는 응답자가 전체 62.8%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 결과 병원 이용시 불만 내용은 중복검사와 예약시간 지연, 의료진의 불친절, 무성의한 설명 등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조사 결과 병원 이용시 불만 내용은 중복검사와 예약시간 지연, 의료진의 불친절, 무성의한 설명 등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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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원 서비스 소비자 불만 많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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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03-01-07 19:00:00
⊙앵커: 한국소비자보호원은 최근 서울과 6대 광역시에 3차 의료기관인 종합전문 요양기관 26곳과 소비자 588명을 대상으로 병원 서비스 이용실태와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한두 가지라도 불만을 경험했다는 응답자가 전체 62.8%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 결과 병원 이용시 불만 내용은 중복검사와 예약시간 지연, 의료진의 불친절, 무성의한 설명 등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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