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과실 교통사고로 매년 1,700여 명 사망
입력 2018.11.04 (07:04)
수정 2018.11.04 (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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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운전은 중과실 교통사고 중의 하나입니다.
중과실 교통사고를 낼 경우 보험 가입과 관계없이 처벌되는데요.
이런 중과실 교통사고로 매년 평균 천 7백여 명이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3년 동안 중과실 사고 유형을 보면 신호위반이 가장 많았고, 음주운전, 중앙선 침범이 뒤를 이었습니다.
그런데 사고가 났을 때 원인별로 사망자가 발생한 경우를 살펴봤더니, 과속으로 인한 치사율이 27%로 월등히 높은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특히 과속 운전으로 인한 인명 피해는 해마다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요.
음주 운전에 대한 대책뿐 아니라 과속 운전을 막기 위한 대책도 강화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과실 교통사고를 낼 경우 보험 가입과 관계없이 처벌되는데요.
이런 중과실 교통사고로 매년 평균 천 7백여 명이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3년 동안 중과실 사고 유형을 보면 신호위반이 가장 많았고, 음주운전, 중앙선 침범이 뒤를 이었습니다.
그런데 사고가 났을 때 원인별로 사망자가 발생한 경우를 살펴봤더니, 과속으로 인한 치사율이 27%로 월등히 높은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특히 과속 운전으로 인한 인명 피해는 해마다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요.
음주 운전에 대한 대책뿐 아니라 과속 운전을 막기 위한 대책도 강화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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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과실 교통사고로 매년 1,700여 명 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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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8-11-04 07:10:07
- 수정2018-11-04 07:16:25
음주운전은 중과실 교통사고 중의 하나입니다.
중과실 교통사고를 낼 경우 보험 가입과 관계없이 처벌되는데요.
이런 중과실 교통사고로 매년 평균 천 7백여 명이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3년 동안 중과실 사고 유형을 보면 신호위반이 가장 많았고, 음주운전, 중앙선 침범이 뒤를 이었습니다.
그런데 사고가 났을 때 원인별로 사망자가 발생한 경우를 살펴봤더니, 과속으로 인한 치사율이 27%로 월등히 높은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특히 과속 운전으로 인한 인명 피해는 해마다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요.
음주 운전에 대한 대책뿐 아니라 과속 운전을 막기 위한 대책도 강화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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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중과실 교통사고로 매년 평균 천 7백여 명이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3년 동안 중과실 사고 유형을 보면 신호위반이 가장 많았고, 음주운전, 중앙선 침범이 뒤를 이었습니다.
그런데 사고가 났을 때 원인별로 사망자가 발생한 경우를 살펴봤더니, 과속으로 인한 치사율이 27%로 월등히 높은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특히 과속 운전으로 인한 인명 피해는 해마다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요.
음주 운전에 대한 대책뿐 아니라 과속 운전을 막기 위한 대책도 강화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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