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서비스 피해 신청 10명 중 1명은 65세 이상
입력 2019.02.27 (18:06)
수정 2019.02.27 (2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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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해 피해구제를 신청한 소비자 10명 가운데 1명은 65세 이상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2년 동안 접수된 이동통신 서비스 관련 피해구제신청 2천2백여 건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65세 이상 고령 소비자 접수 건이 10.2%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원은 또 이동통신 3사의 요금제를 조사한 결과 실버요금제와 일반 저가요금제 사이에 다른 점이 거의 없었다며 요금제 개선과 고령소비자 보호조항 신설을 3사에 권고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2년 동안 접수된 이동통신 서비스 관련 피해구제신청 2천2백여 건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65세 이상 고령 소비자 접수 건이 10.2%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원은 또 이동통신 3사의 요금제를 조사한 결과 실버요금제와 일반 저가요금제 사이에 다른 점이 거의 없었다며 요금제 개선과 고령소비자 보호조항 신설을 3사에 권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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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통신 서비스 피해 신청 10명 중 1명은 65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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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2-27 18:08:54
- 수정2019-02-27 21:27:59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해 피해구제를 신청한 소비자 10명 가운데 1명은 65세 이상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2년 동안 접수된 이동통신 서비스 관련 피해구제신청 2천2백여 건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65세 이상 고령 소비자 접수 건이 10.2%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원은 또 이동통신 3사의 요금제를 조사한 결과 실버요금제와 일반 저가요금제 사이에 다른 점이 거의 없었다며 요금제 개선과 고령소비자 보호조항 신설을 3사에 권고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2년 동안 접수된 이동통신 서비스 관련 피해구제신청 2천2백여 건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65세 이상 고령 소비자 접수 건이 10.2%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원은 또 이동통신 3사의 요금제를 조사한 결과 실버요금제와 일반 저가요금제 사이에 다른 점이 거의 없었다며 요금제 개선과 고령소비자 보호조항 신설을 3사에 권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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