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플러스] 레깅스 입는 남자 증가
입력 2020.01.02 (20:49)
수정 2020.01.02 (2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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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할 때 여성만 레깅스를 입는 게 아니었네요.
운동용 레깅스를 입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습니다.
캐나다 요가복 브랜드가 지난해 매출 가운데 21%가 남성용 제품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는데요.
여성만이 주요 소비층으로 여겨지던 과거와 달리, 요가복 같은 활동성 높고 편한 옷을 남성들도 찾기 시작했다면서 2023년 말까지 남성복 라인을 두 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플러스〉였습니다.
운동용 레깅스를 입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습니다.
캐나다 요가복 브랜드가 지난해 매출 가운데 21%가 남성용 제품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는데요.
여성만이 주요 소비층으로 여겨지던 과거와 달리, 요가복 같은 활동성 높고 편한 옷을 남성들도 찾기 시작했다면서 2023년 말까지 남성복 라인을 두 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플러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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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 플러스] 레깅스 입는 남자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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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1-02 20:52:18
- 수정2020-01-02 20:55:22

운동할 때 여성만 레깅스를 입는 게 아니었네요.
운동용 레깅스를 입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습니다.
캐나다 요가복 브랜드가 지난해 매출 가운데 21%가 남성용 제품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는데요.
여성만이 주요 소비층으로 여겨지던 과거와 달리, 요가복 같은 활동성 높고 편한 옷을 남성들도 찾기 시작했다면서 2023년 말까지 남성복 라인을 두 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글로벌 플러스〉였습니다.
운동용 레깅스를 입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습니다.
캐나다 요가복 브랜드가 지난해 매출 가운데 21%가 남성용 제품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는데요.
여성만이 주요 소비층으로 여겨지던 과거와 달리, 요가복 같은 활동성 높고 편한 옷을 남성들도 찾기 시작했다면서 2023년 말까지 남성복 라인을 두 배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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