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하이닉스에 상계관세 부과

입력 2003.07.24 (06: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간추린 뉴스입니다.
미 국제무역위가 하이닉스 반도체 수출이 자국 산업에 피해를 줬다고 판정함에 따라 상계관세 44.72% 부과가 최종 확정됐습니다.
SK글로벌 국내 채권단이 오늘 전체 채권단 협의회를 열어 법정관리 신청 여부를 결정합니다.
산업자원부가 오늘 원전수거물 시설터를 최종 선정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검찰은 굿모닝시티 대표 윤창열 씨가 경찰 간부들에게 거액을 줬다고 진술함에 따라 조만간 거론된 경찰 간부들을 소환 조사할 방침입니다.
민주당의 대선자금 402억원 모금발표에 대해 한나라당이 짜맞추기식 발표라고 주장하고 나서 여야 공방이 갈수록 격화되고 있습니다.
미래한미동맹 정책구상 이틀째 회의중인 양국은 유사시 지뢰살포작전 등 미국측 요구안의 특정 임무 이양에 대부분 합의했습니다.
대기업의 주가조작 등으로 피해를 본 소액주주들이 소송에서 승소할 경우 다른 주주들도 모두 배상받게 되는 집단소송제가 내년 7월부터 도입됩니다.
샴쌍둥이 사랑이와 지혜의 성공적인 수술 결과가 전해지면서 빠른 회복을 지원하는 시민들의 성금이 답지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미, 하이닉스에 상계관세 부과
    • 입력 2003-07-24 06:00:00
    뉴스광장
⊙앵커: 간추린 뉴스입니다. 미 국제무역위가 하이닉스 반도체 수출이 자국 산업에 피해를 줬다고 판정함에 따라 상계관세 44.72% 부과가 최종 확정됐습니다. SK글로벌 국내 채권단이 오늘 전체 채권단 협의회를 열어 법정관리 신청 여부를 결정합니다. 산업자원부가 오늘 원전수거물 시설터를 최종 선정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검찰은 굿모닝시티 대표 윤창열 씨가 경찰 간부들에게 거액을 줬다고 진술함에 따라 조만간 거론된 경찰 간부들을 소환 조사할 방침입니다. 민주당의 대선자금 402억원 모금발표에 대해 한나라당이 짜맞추기식 발표라고 주장하고 나서 여야 공방이 갈수록 격화되고 있습니다. 미래한미동맹 정책구상 이틀째 회의중인 양국은 유사시 지뢰살포작전 등 미국측 요구안의 특정 임무 이양에 대부분 합의했습니다. 대기업의 주가조작 등으로 피해를 본 소액주주들이 소송에서 승소할 경우 다른 주주들도 모두 배상받게 되는 집단소송제가 내년 7월부터 도입됩니다. 샴쌍둥이 사랑이와 지혜의 성공적인 수술 결과가 전해지면서 빠른 회복을 지원하는 시민들의 성금이 답지하고 있습니다. 교통정보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