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소비자심리지수 11년 만에 ‘최대 반등’
입력 2020.10.29 (23:02)
수정 2020.10.29 (2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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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의 소비자심리지수가 11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한국은행 울산본부가 발표한 10월 울산지역 소비자동향조사를 보면, 울산지역 소비자심리지수는 88.2로, 전월 대비 9.8포인트 상승해, 금융위기 당시인 2009년 8월 이후 11년 만에 가장 큰 폭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주요 지수를 보면 현재경기판단지수가 16포인트 올랐으며, 향후경기전망지수도 15포인트 상승했습니다.
한국은행 울산본부가 발표한 10월 울산지역 소비자동향조사를 보면, 울산지역 소비자심리지수는 88.2로, 전월 대비 9.8포인트 상승해, 금융위기 당시인 2009년 8월 이후 11년 만에 가장 큰 폭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주요 지수를 보면 현재경기판단지수가 16포인트 올랐으며, 향후경기전망지수도 15포인트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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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산 소비자심리지수 11년 만에 ‘최대 반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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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10-29 23:02:23
- 수정2020-10-29 23:41:24

울산의 소비자심리지수가 11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한국은행 울산본부가 발표한 10월 울산지역 소비자동향조사를 보면, 울산지역 소비자심리지수는 88.2로, 전월 대비 9.8포인트 상승해, 금융위기 당시인 2009년 8월 이후 11년 만에 가장 큰 폭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주요 지수를 보면 현재경기판단지수가 16포인트 올랐으며, 향후경기전망지수도 15포인트 상승했습니다.
한국은행 울산본부가 발표한 10월 울산지역 소비자동향조사를 보면, 울산지역 소비자심리지수는 88.2로, 전월 대비 9.8포인트 상승해, 금융위기 당시인 2009년 8월 이후 11년 만에 가장 큰 폭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주요 지수를 보면 현재경기판단지수가 16포인트 올랐으며, 향후경기전망지수도 15포인트 상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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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준 기자 lsju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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