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게임산업 세계시장 점유율 5위…수출 3.8% 증가
입력 2020.12.21 (19:37)
수정 2020.12.21 (1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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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게임산업이 세계시장 점유율 5위를 기록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낸 ‘2020 대한민국 게임백서’를 보면, 천 8백억 달러를 넘는 세계 게임시장 규모에서 한국 게임의 점유율은 6.2%로 미국, 중국, 일본, 영국에 이은 5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국내 게임산업 매출액은 15조5천 억원으로 전년보다 9% 증가했고, 수출액은 7조7천 억원으로 3.8% 늘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낸 ‘2020 대한민국 게임백서’를 보면, 천 8백억 달러를 넘는 세계 게임시장 규모에서 한국 게임의 점유율은 6.2%로 미국, 중국, 일본, 영국에 이은 5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국내 게임산업 매출액은 15조5천 억원으로 전년보다 9% 증가했고, 수출액은 7조7천 억원으로 3.8%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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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게임산업 세계시장 점유율 5위…수출 3.8%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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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12-21 19:37:45
- 수정2020-12-21 19:43:53

우리나라 게임산업이 세계시장 점유율 5위를 기록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낸 ‘2020 대한민국 게임백서’를 보면, 천 8백억 달러를 넘는 세계 게임시장 규모에서 한국 게임의 점유율은 6.2%로 미국, 중국, 일본, 영국에 이은 5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국내 게임산업 매출액은 15조5천 억원으로 전년보다 9% 증가했고, 수출액은 7조7천 억원으로 3.8% 늘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낸 ‘2020 대한민국 게임백서’를 보면, 천 8백억 달러를 넘는 세계 게임시장 규모에서 한국 게임의 점유율은 6.2%로 미국, 중국, 일본, 영국에 이은 5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국내 게임산업 매출액은 15조5천 억원으로 전년보다 9% 증가했고, 수출액은 7조7천 억원으로 3.8%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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