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금융진흥원 “신용·부채관리 상담, 앱으로 신청”
입력 2021.09.02 (21:56)
수정 2021.09.02 (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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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민금융진흥원은 이달부터 서금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용과 부채 관리 상담 신청을 받습니다.
상담 내용과 신용분석 보고서도 앱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담 종료 뒤에도 꾸준히 신용관리를 하고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정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서금원은 최근 컨설팅 기간 6개월이 종료된 뒤 3개월이 더 지난 고객 3천3백82명의 신용 현황을 점검한 결과 대상자 57%의 신용점수가 평균 63점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과 신용분석 보고서도 앱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담 종료 뒤에도 꾸준히 신용관리를 하고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정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서금원은 최근 컨설팅 기간 6개월이 종료된 뒤 3개월이 더 지난 고객 3천3백82명의 신용 현황을 점검한 결과 대상자 57%의 신용점수가 평균 63점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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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민금융진흥원 “신용·부채관리 상담, 앱으로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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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9-02 21:56:06
- 수정2021-09-02 22:02:42
서민금융진흥원은 이달부터 서금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용과 부채 관리 상담 신청을 받습니다.
상담 내용과 신용분석 보고서도 앱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담 종료 뒤에도 꾸준히 신용관리를 하고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정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서금원은 최근 컨설팅 기간 6개월이 종료된 뒤 3개월이 더 지난 고객 3천3백82명의 신용 현황을 점검한 결과 대상자 57%의 신용점수가 평균 63점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과 신용분석 보고서도 앱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담 종료 뒤에도 꾸준히 신용관리를 하고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정보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서금원은 최근 컨설팅 기간 6개월이 종료된 뒤 3개월이 더 지난 고객 3천3백82명의 신용 현황을 점검한 결과 대상자 57%의 신용점수가 평균 63점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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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재홍 기자 pressp@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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