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센터, ‘추석 소비자 피해 상담 창구’ 운영
입력 2021.09.12 (21:30)
수정 2021.09.12 (2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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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성소비자연합 전북 소비자정보센터는 추석 명절 소비자 피해를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내일(13)부터 30일까지 '피해 구제 상담창구'를 운영합니다.
이 기간 소비자전문상담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피해를 접수받아, 해당 사업자와 갈등을 중재하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이 기간 소비자전문상담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피해를 접수받아, 해당 사업자와 갈등을 중재하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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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정보센터, ‘추석 소비자 피해 상담 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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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09-12 21:3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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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여성소비자연합 전북 소비자정보센터는 추석 명절 소비자 피해를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내일(13)부터 30일까지 '피해 구제 상담창구'를 운영합니다.
이 기간 소비자전문상담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피해를 접수받아, 해당 사업자와 갈등을 중재하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이 기간 소비자전문상담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피해를 접수받아, 해당 사업자와 갈등을 중재하는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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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완 기자 rheejw@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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