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망 ‘타당성 조사’
입력 2021.11.22 (21:51)
수정 2021.11.22 (2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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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에서 경남 양산, KTX울산역까지 이어지는 광역철도망에 대한 사전타당성 조사가 시작됐습니다.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는 도시철도 노포역에서 양산 웅상과 덕계를 지나 울산역까지 복선전철을 설치하는 사업으로, 길이 50km에 사업비는 1조 631억 원이 들 예정입니다.
광역철도가 연결되면 경남과 부산, 울산이 1시간 생활권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는 도시철도 노포역에서 양산 웅상과 덕계를 지나 울산역까지 복선전철을 설치하는 사업으로, 길이 50km에 사업비는 1조 631억 원이 들 예정입니다.
광역철도가 연결되면 경남과 부산, 울산이 1시간 생활권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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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망 ‘타당성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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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1-11-22 21:51:21
- 수정2021-11-22 22:04:58
부산에서 경남 양산, KTX울산역까지 이어지는 광역철도망에 대한 사전타당성 조사가 시작됐습니다.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는 도시철도 노포역에서 양산 웅상과 덕계를 지나 울산역까지 복선전철을 설치하는 사업으로, 길이 50km에 사업비는 1조 631억 원이 들 예정입니다.
광역철도가 연결되면 경남과 부산, 울산이 1시간 생활권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는 도시철도 노포역에서 양산 웅상과 덕계를 지나 울산역까지 복선전철을 설치하는 사업으로, 길이 50km에 사업비는 1조 631억 원이 들 예정입니다.
광역철도가 연결되면 경남과 부산, 울산이 1시간 생활권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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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웅조 기자 salt@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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