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동해항 등 항만대기질관리구역 지정 건의
입력 2022.04.01 (23:55)
수정 2023.11.05 (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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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해시가 최근 동해항과 묵호항, 동해신항을 '항만대기질관리구역'으로 지정해 줄 것을 해양수산부에 건의했습니다.
동해시는 항만대기질법 개정 건의 공문을 통해, 특히 동해항의 경우 선박 체선율이 전국 평균의 4배에 이르는 데다, 취급 화물의 90% 이상이 시멘트와 석탄 등 분진성 벌크화물이라며, '항만대기질관리구역' 지정이 시급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동해시는 항만대기질법 개정 건의 공문을 통해, 특히 동해항의 경우 선박 체선율이 전국 평균의 4배에 이르는 데다, 취급 화물의 90% 이상이 시멘트와 석탄 등 분진성 벌크화물이라며, '항만대기질관리구역' 지정이 시급하다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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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해시, 동해항 등 항만대기질관리구역 지정 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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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4-01 23:55:08
- 수정2023-11-05 01:12:56
동해시가 최근 동해항과 묵호항, 동해신항을 '항만대기질관리구역'으로 지정해 줄 것을 해양수산부에 건의했습니다.
동해시는 항만대기질법 개정 건의 공문을 통해, 특히 동해항의 경우 선박 체선율이 전국 평균의 4배에 이르는 데다, 취급 화물의 90% 이상이 시멘트와 석탄 등 분진성 벌크화물이라며, '항만대기질관리구역' 지정이 시급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동해시는 항만대기질법 개정 건의 공문을 통해, 특히 동해항의 경우 선박 체선율이 전국 평균의 4배에 이르는 데다, 취급 화물의 90% 이상이 시멘트와 석탄 등 분진성 벌크화물이라며, '항만대기질관리구역' 지정이 시급하다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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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창환 기자 hwan0201@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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