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도시가스,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입력 2022.06.10 (23:32) 수정 2022.06.11 (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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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도시가스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6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2년마다 재인증 심사가 이뤄집니다.

경동도시가스는 2012년 울산지역 및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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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동도시가스,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 입력 2022-06-10 23:32:09
    • 수정2022-06-11 00:01:59
    뉴스9(울산)
경동도시가스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6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2년마다 재인증 심사가 이뤄집니다.

경동도시가스는 2012년 울산지역 및 도시가스업계 최초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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