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수요 증가…항공권 피해 2배 늘어
입력 2022.07.18 (14:08)
수정 2022.07.18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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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방역조치가 완화된 이후 항공권 관련 소비자 피해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의 집계결과 올들어 5월까지 접수된 항공권 관련 피해 구제 신청은 모두 213건입니다.
3월까지 월 30건 안팎이던 피해 구제신청이 방역조치가 완화된 4월부터 월 60건 이상으로 2배 늘었다고 소비자원은 설명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최소 여행 2주 전에 운항 일정과 방문국가의 방역 정책을 확인해야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의 집계결과 올들어 5월까지 접수된 항공권 관련 피해 구제 신청은 모두 213건입니다.
3월까지 월 30건 안팎이던 피해 구제신청이 방역조치가 완화된 4월부터 월 60건 이상으로 2배 늘었다고 소비자원은 설명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최소 여행 2주 전에 운항 일정과 방문국가의 방역 정책을 확인해야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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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 수요 증가…항공권 피해 2배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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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7-18 14:08:42
- 수정2022-07-18 14:12:07
코로나19 방역조치가 완화된 이후 항공권 관련 소비자 피해가 크게 늘어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의 집계결과 올들어 5월까지 접수된 항공권 관련 피해 구제 신청은 모두 213건입니다.
3월까지 월 30건 안팎이던 피해 구제신청이 방역조치가 완화된 4월부터 월 60건 이상으로 2배 늘었다고 소비자원은 설명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최소 여행 2주 전에 운항 일정과 방문국가의 방역 정책을 확인해야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의 집계결과 올들어 5월까지 접수된 항공권 관련 피해 구제 신청은 모두 213건입니다.
3월까지 월 30건 안팎이던 피해 구제신청이 방역조치가 완화된 4월부터 월 60건 이상으로 2배 늘었다고 소비자원은 설명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최소 여행 2주 전에 운항 일정과 방문국가의 방역 정책을 확인해야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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