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자 얼굴 막대 아이스크림 등장
입력 2022.07.28 (09:51)
수정 2022.07.28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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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뉴욕 브루클린 맥카렌 공원 근처에 이색 막대 아이스크림을 파는 아이스크림 트럭이 등장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누군가의 얼굴과 닮아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를 닮았습니다.
머리카락이 없는 모습이 영락없습니다.
미국 테슬라의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와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창업자 마윈,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도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천문학적인 부자들이라는 것입니다.
["(닮았나요?) 네, 그런 것 같아요. 대머리잖아요. 눈이 빨간데, 그게 무슨 의미인지는 추측할 수 있겠죠. 직원들에게 월급을 더 많이 주라는 겁니다."]
한 개에 10달러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들처럼 부자가 되길 원해서일까요?
시민들은 기꺼이 주머니를 엽니다.
["이 사람들은 똑같이 다 싫지만, 맛은 꽤 좋아요. 막대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인물 아이스크림의 인기를 두고 일부 전문가들은 '부자를 먹으라'라는 다소 강한 콘셉트가 고물가 시대에 오히려 통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KBS 월드뉴스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누군가의 얼굴과 닮아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를 닮았습니다.
머리카락이 없는 모습이 영락없습니다.
미국 테슬라의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와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창업자 마윈,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도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천문학적인 부자들이라는 것입니다.
["(닮았나요?) 네, 그런 것 같아요. 대머리잖아요. 눈이 빨간데, 그게 무슨 의미인지는 추측할 수 있겠죠. 직원들에게 월급을 더 많이 주라는 겁니다."]
한 개에 10달러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들처럼 부자가 되길 원해서일까요?
시민들은 기꺼이 주머니를 엽니다.
["이 사람들은 똑같이 다 싫지만, 맛은 꽤 좋아요. 막대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인물 아이스크림의 인기를 두고 일부 전문가들은 '부자를 먹으라'라는 다소 강한 콘셉트가 고물가 시대에 오히려 통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KBS 월드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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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부자 얼굴 막대 아이스크림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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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07-28 09:51:56
- 수정2022-07-28 09:55:46

미국 뉴욕 브루클린 맥카렌 공원 근처에 이색 막대 아이스크림을 파는 아이스크림 트럭이 등장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누군가의 얼굴과 닮아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를 닮았습니다.
머리카락이 없는 모습이 영락없습니다.
미국 테슬라의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와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창업자 마윈,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도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천문학적인 부자들이라는 것입니다.
["(닮았나요?) 네, 그런 것 같아요. 대머리잖아요. 눈이 빨간데, 그게 무슨 의미인지는 추측할 수 있겠죠. 직원들에게 월급을 더 많이 주라는 겁니다."]
한 개에 10달러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들처럼 부자가 되길 원해서일까요?
시민들은 기꺼이 주머니를 엽니다.
["이 사람들은 똑같이 다 싫지만, 맛은 꽤 좋아요. 막대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인물 아이스크림의 인기를 두고 일부 전문가들은 '부자를 먹으라'라는 다소 강한 콘셉트가 고물가 시대에 오히려 통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KBS 월드뉴스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누군가의 얼굴과 닮아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를 닮았습니다.
머리카락이 없는 모습이 영락없습니다.
미국 테슬라의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와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창업자 마윈,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도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천문학적인 부자들이라는 것입니다.
["(닮았나요?) 네, 그런 것 같아요. 대머리잖아요. 눈이 빨간데, 그게 무슨 의미인지는 추측할 수 있겠죠. 직원들에게 월급을 더 많이 주라는 겁니다."]
한 개에 10달러로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들처럼 부자가 되길 원해서일까요?
시민들은 기꺼이 주머니를 엽니다.
["이 사람들은 똑같이 다 싫지만, 맛은 꽤 좋아요. 막대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인물 아이스크림의 인기를 두고 일부 전문가들은 '부자를 먹으라'라는 다소 강한 콘셉트가 고물가 시대에 오히려 통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KBS 월드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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