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도와줘OK’ 민원 185건 접수
입력 2022.10.05 (08:36)
수정 2022.10.05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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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천군은, 휴대전화 메시지와 SNS를 활용해 민원을 신청하는 '도와줘 OK'에 지난 한 달 동안 민원 185건이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179건은 민원에 대한 답변을 완료했고, 나머지 6건에 대해서는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민선 8기 공약 사업으로 도입된 '도와줘 OK'는, 문자 메시지와 SNS 채널을 통해 직접 문의사항을 전달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민원 처리 제도입니다.
이 가운데 179건은 민원에 대한 답변을 완료했고, 나머지 6건에 대해서는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민선 8기 공약 사업으로 도입된 '도와줘 OK'는, 문자 메시지와 SNS 채널을 통해 직접 문의사항을 전달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민원 처리 제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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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옥천군 ‘도와줘OK’ 민원 185건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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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10-05 08:36:28
- 수정2022-10-05 08:48:50
옥천군은, 휴대전화 메시지와 SNS를 활용해 민원을 신청하는 '도와줘 OK'에 지난 한 달 동안 민원 185건이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179건은 민원에 대한 답변을 완료했고, 나머지 6건에 대해서는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민선 8기 공약 사업으로 도입된 '도와줘 OK'는, 문자 메시지와 SNS 채널을 통해 직접 문의사항을 전달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민원 처리 제도입니다.
이 가운데 179건은 민원에 대한 답변을 완료했고, 나머지 6건에 대해서는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민선 8기 공약 사업으로 도입된 '도와줘 OK'는, 문자 메시지와 SNS 채널을 통해 직접 문의사항을 전달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민원 처리 제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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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만영 기자 2man0@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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