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시 브랜드 개발 위해 전문가 그룹 결성
입력 2022.12.13 (19:46)
수정 2022.12.13 (1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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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는 부산의 새로운 슬로건 개발과 도시 브랜드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전문가 그룹 '상상곱하기'를 출범하고, 첫 회의를 열었습니다.
'상상곱하기'의 총괄 디자이너는 나건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장이 맡았으며, 수행한 황부영 브랜다임파트너스 대표 등 전문가 11명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올해 안에 부산 도시 슬로건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월드 브릿지, 부산'을 포함해 후보안을 3개로 줄여 시민에게 선보입니다.
'상상곱하기'의 총괄 디자이너는 나건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장이 맡았으며, 수행한 황부영 브랜다임파트너스 대표 등 전문가 11명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올해 안에 부산 도시 슬로건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월드 브릿지, 부산'을 포함해 후보안을 3개로 줄여 시민에게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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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산 도시 브랜드 개발 위해 전문가 그룹 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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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2-12-13 19:46:02
- 수정2022-12-13 19:48:54
부산시는 부산의 새로운 슬로건 개발과 도시 브랜드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전문가 그룹 '상상곱하기'를 출범하고, 첫 회의를 열었습니다.
'상상곱하기'의 총괄 디자이너는 나건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장이 맡았으며, 수행한 황부영 브랜다임파트너스 대표 등 전문가 11명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올해 안에 부산 도시 슬로건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월드 브릿지, 부산'을 포함해 후보안을 3개로 줄여 시민에게 선보입니다.
'상상곱하기'의 총괄 디자이너는 나건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장이 맡았으며, 수행한 황부영 브랜다임파트너스 대표 등 전문가 11명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올해 안에 부산 도시 슬로건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월드 브릿지, 부산'을 포함해 후보안을 3개로 줄여 시민에게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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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예슬 기자 yes365@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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