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입력 2004.11.05 (21:57)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국정원이 과거 의혹사건에 대한 본격적인 진상조사에 착수하기로 했습니다.
노 대통령도 국정원의 권위회복을 위해 철저한 규명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동해가스전이 본격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대륙붕 개발 40년만에 산유국대열에 끼게 됐습니다.
부시 미국 대통령은 대테러전을 계속해 나가되 동맹국들과의 협력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라파트 팔레스타인 수반이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뚜렷한 후계자가 없어 권력계승과 투쟁방식을 놓고 내부 혼란이 우려됩니다.
병원들이 건강보험 청구를 위해 환자의 질병을 조작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로 인해 환자들이 보험을 해약당하는 등의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도로에 뛰어든 개를 피하려다 충돌사고가 나 운전자가 숨지는 등 동물로 인한 교통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흡연이 폐암 발생 가능성을 높이기는 하지만 특정인의 폐암이 흡연 때문에 생겼다고 보기는 어렵다는 감정 결과가 나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헤드라인
    • 입력 2004-11-05 19:32:56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국정원이 과거 의혹사건에 대한 본격적인 진상조사에 착수하기로 했습니다. 노 대통령도 국정원의 권위회복을 위해 철저한 규명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동해가스전이 본격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대륙붕 개발 40년만에 산유국대열에 끼게 됐습니다. 부시 미국 대통령은 대테러전을 계속해 나가되 동맹국들과의 협력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라파트 팔레스타인 수반이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뚜렷한 후계자가 없어 권력계승과 투쟁방식을 놓고 내부 혼란이 우려됩니다. 병원들이 건강보험 청구를 위해 환자의 질병을 조작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로 인해 환자들이 보험을 해약당하는 등의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도로에 뛰어든 개를 피하려다 충돌사고가 나 운전자가 숨지는 등 동물로 인한 교통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흡연이 폐암 발생 가능성을 높이기는 하지만 특정인의 폐암이 흡연 때문에 생겼다고 보기는 어렵다는 감정 결과가 나와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