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입력 2004.12.10 (21:58)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이철우 의원의 노동당 입당 시비가 격화되고 있습니다.
열린우리당은 발언 의원 3명을 윤리위에 제소했고 한나라당은 이 의원 스스로 진실을 밝히라고 압박했습니다.
일본이 방위정책 기본지침서인 방위계획 대강을 9년 만에 개정하면서 중국을 북한과 함께 안보불안요인으로 명시했습니다.
북한이 대외경협창구인 민족경제협력연합회를 확대 개편하고 차관급인 위원장직을 신설하는 등 대대적인 조직정비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모가 모두 일하러 나간 사이 화재로 숨진 삼남매 가정에 각계각층의 애도와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취업난 속에 실업고 지원자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서울지역 실업고 지원자가 7년 만에 처음으로 모집정원을 초과했습니다.
아파트 재건축 조합 추진위원회가 일단 자치단체의 승인을 받았다면 조합원 수가 줄어 과반에 모자라도 재건축을 계속 추진할 수 있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내성 결핵균을 죽일 수 있는 강력한 새 결핵치료제가 40여 년 만에 개발됐습니다.
치료기간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헤드라인
    • 입력 2004-12-10 20:42:57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이철우 의원의 노동당 입당 시비가 격화되고 있습니다. 열린우리당은 발언 의원 3명을 윤리위에 제소했고 한나라당은 이 의원 스스로 진실을 밝히라고 압박했습니다. 일본이 방위정책 기본지침서인 방위계획 대강을 9년 만에 개정하면서 중국을 북한과 함께 안보불안요인으로 명시했습니다. 북한이 대외경협창구인 민족경제협력연합회를 확대 개편하고 차관급인 위원장직을 신설하는 등 대대적인 조직정비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모가 모두 일하러 나간 사이 화재로 숨진 삼남매 가정에 각계각층의 애도와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취업난 속에 실업고 지원자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서울지역 실업고 지원자가 7년 만에 처음으로 모집정원을 초과했습니다. 아파트 재건축 조합 추진위원회가 일단 자치단체의 승인을 받았다면 조합원 수가 줄어 과반에 모자라도 재건축을 계속 추진할 수 있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내성 결핵균을 죽일 수 있는 강력한 새 결핵치료제가 40여 년 만에 개발됐습니다. 치료기간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