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입력 2005.06.03 (22:01)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청와대가 철도공사 유전투자 의혹사건에 대한 감사원의 초반 조사에 문제점을 지적하며 사실상 관련자 문책을 지시했습니다.
⊙앵커: 현직 검찰 간부가 행담도 개발과 이른바 S프로젝트에 관여해 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검찰은 문제가 불거지자 명예퇴직을 신청했습니다.
⊙앵커: 정부는 북한의 6.15통일대축전과 관련해 당초의 합의사항을 준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남측 민간준비위 관계자가 북측과의 협의를 위해 평양으로 떠났습니다.
⊙앵커: 열린우리당 염동연 상임중앙위원이 대통령 측근의 부패 가능성을 언급한 이해찬 총리에 대해 경거망동해서는 안 된다고 정면으로 비판했습니다.
⊙앵커: 다른 사람의 인터넷 뱅킹을 해킹해 거액의 돈을 빼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해킹에 의한 인터넷 뱅킹사고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앵커: 일본 순시정이 신풍호에 공포탄까지 쏘는 등 과잉대응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해경과 선원들은 배상요구 등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습니다.
⊙앵커: 우리 축구대표팀이 한 시간 뒤 우즈베키스탄과 독일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광화문 네거리는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붉은악마의 열기로 뜨겁습니다.
⊙앵커: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 삭감에 따라 한국인 근로자 감원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노조측은 파업도 불사하겠다며 강력 반발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헤드라인
    • 입력 2005-06-03 20:53:23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청와대가 철도공사 유전투자 의혹사건에 대한 감사원의 초반 조사에 문제점을 지적하며 사실상 관련자 문책을 지시했습니다. ⊙앵커: 현직 검찰 간부가 행담도 개발과 이른바 S프로젝트에 관여해 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검찰은 문제가 불거지자 명예퇴직을 신청했습니다. ⊙앵커: 정부는 북한의 6.15통일대축전과 관련해 당초의 합의사항을 준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남측 민간준비위 관계자가 북측과의 협의를 위해 평양으로 떠났습니다. ⊙앵커: 열린우리당 염동연 상임중앙위원이 대통령 측근의 부패 가능성을 언급한 이해찬 총리에 대해 경거망동해서는 안 된다고 정면으로 비판했습니다. ⊙앵커: 다른 사람의 인터넷 뱅킹을 해킹해 거액의 돈을 빼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해킹에 의한 인터넷 뱅킹사고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앵커: 일본 순시정이 신풍호에 공포탄까지 쏘는 등 과잉대응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해경과 선원들은 배상요구 등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습니다. ⊙앵커: 우리 축구대표팀이 한 시간 뒤 우즈베키스탄과 독일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원정 경기를 치릅니다. 광화문 네거리는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붉은악마의 열기로 뜨겁습니다. ⊙앵커: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 삭감에 따라 한국인 근로자 감원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노조측은 파업도 불사하겠다며 강력 반발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패럴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