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인터넷 쇼핑몰 피해 23%가 계약 불이행”

입력 2023.10.30 (10:07) 수정 2023.10.30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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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지난 2천21년부터 접수한 인터넷 쇼핑몰 관련 전체 소비자 피해 상담은 모두 만 9백75건입니다.

상담 사유로는 계약 불이행이 23퍼센트로 가장 많고 품질 불만 20, 위약금과 계약 해지가 18, 청약 철회 17퍼센트 순입니다.

또 품목별로는 의류와 섬유 신변용품이 25퍼센트로 가장 많고 정보통신기기 11, 금융 9, 식료품과 기호품 8퍼센트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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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북 인터넷 쇼핑몰 피해 23%가 계약 불이행”
    • 입력 2023-10-30 10:07:53
    • 수정2023-10-30 10:27:56
    930뉴스(전주)
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지난 2천21년부터 접수한 인터넷 쇼핑몰 관련 전체 소비자 피해 상담은 모두 만 9백75건입니다.

상담 사유로는 계약 불이행이 23퍼센트로 가장 많고 품질 불만 20, 위약금과 계약 해지가 18, 청약 철회 17퍼센트 순입니다.

또 품목별로는 의류와 섬유 신변용품이 25퍼센트로 가장 많고 정보통신기기 11, 금융 9, 식료품과 기호품 8퍼센트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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