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이슈] 디토 소비
입력 2024.02.06 (20:18)
수정 2024.02.06 (20:2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명인이 구입했거나 SNS에서 등장한 제품들을 따라서 구매하는 것을 '디토 소비'라고 합니다.
최근 SNS와 Z세대를 중심으로 디토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정보의 홍수 속에 의사결정 과정을 생략하게 되는 간편함이 주 요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디토 소비는 무분별한 소비 등의 단점도 있는데요,
'키워드이슈'에서 자세한 내용 전해드립니다.
최근 SNS와 Z세대를 중심으로 디토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정보의 홍수 속에 의사결정 과정을 생략하게 되는 간편함이 주 요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디토 소비는 무분별한 소비 등의 단점도 있는데요,
'키워드이슈'에서 자세한 내용 전해드립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키워드이슈] 디토 소비
-
- 입력 2024-02-06 20:18:01
- 수정2024-02-06 20:20:36

유명인이 구입했거나 SNS에서 등장한 제품들을 따라서 구매하는 것을 '디토 소비'라고 합니다.
최근 SNS와 Z세대를 중심으로 디토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정보의 홍수 속에 의사결정 과정을 생략하게 되는 간편함이 주 요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디토 소비는 무분별한 소비 등의 단점도 있는데요,
'키워드이슈'에서 자세한 내용 전해드립니다.
최근 SNS와 Z세대를 중심으로 디토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정보의 홍수 속에 의사결정 과정을 생략하게 되는 간편함이 주 요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디토 소비는 무분별한 소비 등의 단점도 있는데요,
'키워드이슈'에서 자세한 내용 전해드립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