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민원 양방향 문자 서비스’ 운영

입력 2024.03.05 (10:59) 수정 2024.03.05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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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시가 각종 민원 처리 상황을 휴대전화 문자로 알려주는, '민원 양방향 문자서비스제도'를 이달부터(3월) 시범운영합니다.

이를위해 시청 민원 부서와 주민이 양방향으로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메시징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 제도엔 시청의 31개 부서가 참여하고, '민원 문자'는 다음 달부터 정식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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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춘천시, ‘민원 양방향 문자 서비스’ 운영
    • 입력 2024-03-05 10:59:13
    • 수정2024-03-05 11:2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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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천시가 각종 민원 처리 상황을 휴대전화 문자로 알려주는, '민원 양방향 문자서비스제도'를 이달부터(3월) 시범운영합니다.

이를위해 시청 민원 부서와 주민이 양방향으로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메시징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 제도엔 시청의 31개 부서가 참여하고, '민원 문자'는 다음 달부터 정식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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