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민원 양방향 문자 서비스’ 운영
입력 2024.03.05 (10:59)
수정 2024.03.05 (11: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춘천시가 각종 민원 처리 상황을 휴대전화 문자로 알려주는, '민원 양방향 문자서비스제도'를 이달부터(3월) 시범운영합니다.
이를위해 시청 민원 부서와 주민이 양방향으로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메시징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 제도엔 시청의 31개 부서가 참여하고, '민원 문자'는 다음 달부터 정식 운영됩니다.
이를위해 시청 민원 부서와 주민이 양방향으로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메시징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 제도엔 시청의 31개 부서가 참여하고, '민원 문자'는 다음 달부터 정식 운영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춘천시, ‘민원 양방향 문자 서비스’ 운영
-
- 입력 2024-03-05 10:59:13
- 수정2024-03-05 11:21:03

춘천시가 각종 민원 처리 상황을 휴대전화 문자로 알려주는, '민원 양방향 문자서비스제도'를 이달부터(3월) 시범운영합니다.
이를위해 시청 민원 부서와 주민이 양방향으로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메시징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 제도엔 시청의 31개 부서가 참여하고, '민원 문자'는 다음 달부터 정식 운영됩니다.
이를위해 시청 민원 부서와 주민이 양방향으로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메시징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이 제도엔 시청의 31개 부서가 참여하고, '민원 문자'는 다음 달부터 정식 운영됩니다.
-
-
박상용 기자 miso@kbs.co.kr
박상용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