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비용·불친절’ 제주 관광 낙인 “개선 자정 노력”
입력 2024.05.09 (22:07)
수정 2024.05.09 (2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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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협회는 최근 불거진 '비계 삼겹살' 논란을 비롯해 비싼 물가, 불친절 등 제주 관광에 씌워진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자정 노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광협회 19개 업종별 대표들은 이번 사태와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친절 교육과 서비스 질 향상 등 자정에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도내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적정성 등을 파악하는 실태조사와 함께 관광객 민원이 많은 지역에 대해선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관광협회 19개 업종별 대표들은 이번 사태와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친절 교육과 서비스 질 향상 등 자정에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도내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적정성 등을 파악하는 실태조사와 함께 관광객 민원이 많은 지역에 대해선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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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비용·불친절’ 제주 관광 낙인 “개선 자정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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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5-09 22:07:14
- 수정2024-05-09 22:23:39
제주관광협회는 최근 불거진 '비계 삼겹살' 논란을 비롯해 비싼 물가, 불친절 등 제주 관광에 씌워진 부정적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자정 노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광협회 19개 업종별 대표들은 이번 사태와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친절 교육과 서비스 질 향상 등 자정에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도내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적정성 등을 파악하는 실태조사와 함께 관광객 민원이 많은 지역에 대해선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관광협회 19개 업종별 대표들은 이번 사태와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친절 교육과 서비스 질 향상 등 자정에 온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도내 관광사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적정성 등을 파악하는 실태조사와 함께 관광객 민원이 많은 지역에 대해선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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